배우 한채영이 드라마 '스캔들'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채영은 지난 29일 102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에서 문정인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스캔들'은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 복수극이다. '스캔들'에서 한채영은 드라마 제작사 정인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문정인 역으로 분했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악행도 서슴지 않는
'쇼윈도 부부' 유연석과 채수빈 사이 암묵적인 룰이 깨졌다. 지난 29일(금)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 3회에서는 백사언(유연석 분)이 아내 홍희주(채수빈 분)의 존재를 처음으로 인정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3회 시청률은 전국 6%, 수도권 5.6%(닐슨코리아 제공, 가구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열혈사제2' 김남길과 성준이 범상치 않은 기운을 쏟아낸 '빗속 대치' 현장을 선보인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시즌1부터 탄탄하게 다져온 캐릭터들의 막강 케미와 톡톡 튀는 코믹, 속 시원한 액션과 묵직한 명대사들의 항연으로 3주 연속 금요일 전 채널 시청률 1위, 펀덱스에서 발표한 TV-OTT 화제성 1위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참교육'의 드라마 제작이 확정됐다. 드라마 '참교육'(연출 홍종찬/극본 이남규/제작 와이랩플렉스, 지티스트)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무너진 교권회복에 대한 메시지를 담기 위해 가상의 정부기관인 교권보호국 설정을 차용하여 새롭게 각색 및 기획된 작품이다. 드라마 '참교육'의 연출은 홍종찬 감독이 맡았다. 홍종찬 감독은 넷플릭스 'Mr. 플랑크톤', '소년심판', tvN '디어 마이 프렌즈' 등 작품을 통해 다양한 인물들을 향한 따뜻한 시선과 통찰력을 선보여왔다.
'올라운더 배우' 김법래가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29일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김법래가 오는 12월 9일 정오 첫 미니앨범 '산군(山君)'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공식 SNS에 커밍순 이미지가 게재됐다. 어스름한 새벽, 처마 끝에 매달린 풍경이 담겨 있는 이미지는 따뜻하면서도 차분한 무드를 자아낸다.공개된 이미지에는 미니앨범 '산군(山君)'과 함께 12월 9일로 발매 일자를 확정해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웨이브(Wavve) 뉴클래식(New Classic) 프로젝트의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이하 '미사')가 20년이 지나도 건재한 미사폐인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의 즐길 거리가 20년전과 확연히 달라졌다는 점이 이목을 끈다. #현대팝업 #인증샷 #AI포토 등 더욱 '힙'해진 'NEW 미사폐인'의 적극적인 움직임이 이 겨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와 유병재가 역사 강의를 꼭 들었으면 하는 연예인들을 꼽았다. 12월 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선을 넘는 클래스'(기획 정윤정/연출 한승훈 권락희/작가 김수지)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 지식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의 새 시즌이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이번 시즌은 직접 찾아가는 전 국민 코 앞 배송 '출장 역사 강의'를 펼친다. 다시 뭉친 MC 전현무, 유병재와 '역사 스토리텔러' 설민석의 버라이어티한 강의 여정에 기대감이 쏠린다.
'취하는 로맨스'가 유쾌하고 따스한 청춘들의 이야기로 설렘과 공감을 자극하고 있다.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S)가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채용주(김세정 분)는 윤민주(이종원 분)를 만나 늘 뒷전이던 자신의 감정을 돌아보게 됐고, 윤민주는 자신의 삶을 찾게 해준 생명의 은인이 채용주였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서로의 세상을 변화시킨 채용주와 윤민주의 관계는 때로는 설렘을
'결혼해YOU' 이이경과 지이수의 첫 데이트가 펼쳐진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가 빠져들 수밖에 없는 힐링 드라마로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극 중반부에 접어들수록 재미도 감동도 로맨스도 더욱 무르익으며 TV 앞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 특히 지난 3회, 4회에서는 오인아(지이수 분)가 봉철희(이이경 분)를 향한 직진 고백을 내뱉어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가 11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열린 '2024 두바이 뷰티 월드(Beauty World Middle East 2024)' 박람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및 중동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중동 지역에서 가장 큰 뷰티 산업 박람회인 이번 행사에서 엑시스와이는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알리며, 특히 중동과 GCC (걸프협력회의) 지역을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유연석과 허남준이 채수빈을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벌인다. 오늘 29일(금)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 3회에서는 백사언(유연석 분)이 홍희주(채수빈 분), 지상우(허남준 분)와 우연을 가장한 만남을 갖는다. 지난 2회 방송에서 사언은 협박범의 정체를 쫓던 중 아내 희주 주변에 갑자기 나타난 대학 선배 상우를 경계하기 시작하며
유재석, 하하, 주우재가 '놀뭐 플리마켓'에서 사기(?)를 당한 KCM에게 제대로 A/S를 해준다. 11월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KCM아 미안해' 편으로 꾸며진다. 유재석, 하하, 주우재는 축구 골대를 족대로 오해하고 구매한 KCM과 진짜 낚시를 하러 간다. 지난 '놀뭐 플리마켓' 편에서 유재석은 낚시를 좋아하는 '토시어부' KCM을 낚아 다양한 아이템들을 판매했다.
'현역가왕2' 환희-김준수-김영철이 등장만으로 모두를 술렁이게 만들며 '실시간 톡방'과 '실시간 시청률'을 달구는 활약을 펼쳤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현역가왕2'는 지난 26일(화) 첫 방송부터 순간 최고 시청률 8.7%, 전국 시청률 8.0%를 기록하며
그룹 러블리즈(Lovelyz,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의 완전체 콘서트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의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 서울 공연의 안팎을 담았다.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펼쳐진 공연 현장에서의 러블리즈의 다양한 모습과 인터뷰를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트렁크>가 오늘 공개를 앞두고 놓쳐선 안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늘(29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는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밝혀지기 시작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그 안에 놓인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멜로다. '멜로 장인' 서현진과 공유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정윤하, 조이건, 김동원 등 참신한 배우들의 조합을 완성하며 기대를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