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과 김신록이 한 치의 물러섬 없는 살벌한 두뇌 싸움을 벌였다.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 이하 '언더스쿨') 9회에서는 정해성(서강준 분)과 오수아(진기주 분)가 무사히 학교로 복귀한 가운데, 비리 사건으로 경찰 조사를 받았던 서명주(김신록 분)가 다시 모습을 드러내 모두를 얼어붙게 했다. 이날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 6.1%를 기록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2025 월드 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에이티즈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5 에이티즈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피날레 인 서울('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FINALE IN SEOUL)'의 화려한 막을 연다. 지난해 월드 투어에 돌입한 에이티즈는 약 1년 2개월 만에 그 시작점 서울에서 월드 투어 대단원의 마침표를 찍는다.
'보물섬' 박형식이 허준호와 이해영에게 제대로 한 방 먹였다. 3월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월 2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 9회는 전국 12.2%, 수도권 12.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전 채널 1위 한 주간 방송된 미니시리즈 1위를 차지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13.2%까지 치솟았으며, 2049 시청률 역시 2.8%로 금요일 방송된 전 프로그램(드라마, 예능, 보도 포함) 1위에 등극했다. '보물섬'이 브레이크 없는 흥행 질주 중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상우의 장인어른이 공개된다. 3월 2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상우가 수제 산수유 막걸리 빚기에 도전, 직접 만든 막걸리로 장인어른을 위한 정성 가득 한상을 준비한다. 이 과정에서 이상우의 장인어른, 즉 김소연 아버지가 공개된다. 이상우와 장인어른의 유쾌한 대화, 늘 "우리 사위 잘한다", "우리 사위 최고!"를 외치는 장인어른의 스윗 면모가 흐뭇한 미소를 선사할 전망이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 어사의 '2025년판 기습 공격'에 지원군이 가세한다. 3월 2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힘든 자영업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16년 만에 부활한 '기습 공격'이 펼쳐진다. 2009년 '무한도전'에서 방송된 박명수의 '기습 공격'이 2025년에서 되살아나 관심을 집중시킨다.
가수 원호(WONHO)가 미국을 '핫'하게 물들였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해 12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펼쳐진 '2024 언포게터블 갈라(2024 Unforgettable Gala)'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리허설을 마치고 대기실로 돌아온 원호는 도시락을 맛있게 먹으며 에너지를 충전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 시청자들을 웃고 울고 설레게 할 천상계(?) 캐릭터들이 출격한다. 오는 4월 19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21일 김혜자, 손석구, 한지민, 이정은, 천호진, 류덕환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넷플릭스(Netflix)에서 이일형 감독이 새롭게 선보일 시리즈 <악연>이 주목받고 있다. 검사와 사기꾼의 유쾌한 버디 플레이로 970만 관객을 동원한 <검사외전>, 60년간 계획한 복수의 여정 <리멤버>를 통해 개성 있는 캐릭터 앙상블과 장르적 재미가 살아있는 연출로 호평 받아온 이일형 감독이 첫 시리즈 연출작을 선보인다. 그는 <악연>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인물 간의 치밀한 서사, 그리고 복잡한 심리를 깊이 있게 담아내며 범죄 스릴러 장르의 재미를 전할 것이다.
'라이딩 인생'에는 엄마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대사가 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전혜진 분)이 엄마 지아(조민수 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대치동 유아 사교육 현실과 그 속에서 살아가는 모녀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가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차준호는 오는 4월 25일 공개되는 U+모바일 tv 새 드라마 '퍼스트 러브'의 두 번째 에피소드에 히카리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퍼스트 러브'는 열여덟 소년 소녀들의 서로 다른 첫사랑 이야기를 담은 옴니버스 뮤직 드라마로, 총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도쿄필름마켓(TIFFCOM)에서 독점 쇼케이스를 열어 주목받은 이 작품은 떠오르는 신예 배우들과
'내 아이의 사생활' 모두가 기다린 도도남매의 근황이 공개된다. 드디어 오는 3월 23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3회가 방송된다. 지난 방송에서 미국 여행을 하며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던 '내생활'의 마스코트 도도남매 연우, 하영이가 이번에는 새로운 도전으로 돌아온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132년의 역사를 가진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아이코닉한 '인트라-매틱 오토 크로노'의 새로운 디자인 공개했다. 1969년 해밀턴 최초의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인 '크로노-매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인트라-매틱'은 빈티지 감성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더욱 대담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40mm 스텔스 블랙 케이스로 출시되는 이번 라인업은 세가지 버전으로 구성되며
'뭉쳐야 찬다4' 메가톤급 스케일의 선수 드래프트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오는 4월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4')는 대한민국 예능 최초의 11대11 정식 축구 리그전 '판타지리그'로 꾸며진다. 대한민국 대표 축구 레전드 안정환, 박항서, 김남일, 이동국이 각 팀 감독을 맡았고, 축구를 사랑하는 56인의 셀럽들이 선수 후보로 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