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식당즈' 시우민, 추소정, 이세온, 이수민이 진심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3월 24일(월) 첫 공개된 와이낫미디어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은 실존 인물 허균을 주인공으로 한 흥미진진한 타임슬립물로, 5주간 시청자들의 희로애락을 책임졌다.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톡톡히 찍으며 성공적인 영업 종료를 알린 가운데, 오늘(24일) 극을 이끈 배우 시우민(허균 역), 추소정(봉은실 역), 이세온(이이첨/이혁 역), 이수민(매창/정미솔 역)이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에이티즈(ATEEZ)의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의 화려한 서막을 장식한 서울 콘서트의 무대를 담은 영화 <에이티즈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시네마(ATEEZ WORLD TOUR [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IN CINEMAS)>[감독: 오윤동, 플레이컴퍼니, 임지수ㅣ 출연: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ㅣ 제작: CJ 4DPLEX, SCREENX Studio | 배급: CJ 4DPLEXㅣ제공: KQ엔터테인먼트]가 5월 7일(수) 개봉 소식을 알리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웬즈데이> 시즌2가 티저 예고편과 퍼스트룩 스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새 학기를 맞아 네버모어 아카데미에 돌아온 웬즈데이 아담스가 자신을 둘러싼 더 오싹하고 기이해진 미스터리를 마주한 가운데, 그 뒤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웬즈데이> 시즌2가 티저 예고편과 퍼스트룩 스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영어) 부문 역대 1위, 무려 17억 시간이 넘는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웬즈데이>가 팀 버튼의 연출과 함께 시즌2로 돌아온다.
올여름 극장가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기대작 <소주전쟁>[제공/배급: (주)쇼박스ㅣ제작: 더 램프(주)]이 오늘 제작보고회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관객들의 기대감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영화의 기대 포인트를 전격 공개한다. 소주는 국민들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술로서 영화, 드라마, 온라인 콘텐츠 등 대한민국 대중문화에서 자주 등장해 왔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소주를 중심에 두고 다룬 작품은 없었기에 영화 <소주전쟁>은 신선하고 특별한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배우 조윤서와 최병찬이 '러브포비아'에 출연해 인생캐 경신에 나선다. 제작사 위매드가 LG U+모바일tv와 손잡고 오는 6월 런칭할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콘텐츠 '러브포비아'는 감성 100% 로맨스 소설 작가 선호와 감수성 0% AI 소개팅 프로그램 '잇츠유' 대표 비아가 만나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조윤서는 AI데이팅앱 '잇츠유'의 대표 설재희 역을 맡았다. 설재희는 마케팅, 고객 관리, 기술 점검 등 다양한 업무 그리고 공동대표인 윤비아(연우 분)를 위해 다방면으로 뛰어다니는 인물이다.
그룹 아이브(IVE) 레이가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24일 레이와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레이는 귀엽게 땋아내린 양갈래 헤어스타일에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더해 유니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브랜드의 25 S/S 신제품 가방을 포인트로 매치해 한층 더 귀여운 무드를 선보이며 '젠지들의 아이콘' 수식어를 재차 입증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미국 음악 시상식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 후보에 올랐다. 지난 23일(현지시간) 미국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페이보릿 K팝 아티스트(FAVORITE K-POP ARTIST)' 수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는 한 해 동안 가장 영향력 있고 상징적인 아티스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빌보드 뮤직 어워드', '그래미 뮤직 어워드'와 함께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으로 꼽힌다.
그룹 유니스(UNIS)가 '쇼! 챔피언' 1위에 올랐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는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가 두 번째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WICY(스위시)'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니스는 타이틀곡 'SWICY'와 함께 수록곡 '땡! (DDANG!)'을 준비해 스페셜한 무대를 펼쳤다. 먼저, 유니스는 '땡! (DDANG!)'으로 컴백 무대 시작을 알렸다.
23일 오후, 서울 청파동 푸디스트 본사에서는 선한영향력가게와 '선한걸음 프로젝트 시즌2' 업무 협약식이 개최됐다.푸디스트 박선호 영업총괄 부사장(사진 오른쪽)이 선한영향력가게의 김성령 의장(왼쪽)과 전국 24개 업소에 '착한가게' 인증 스티커를 배포하고 식자재 구매비 및 홍보 영상 제작을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푸디스트와 선한영향력가게는 심각한 위기에 처한 자영업자들을 돕고 지역 사회, 소규모 식음 사업자들과 함께 다양한 상생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TOP7이 콜센타 직원으로 취업한다. 5월 1일 목요일 밤 10시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가 첫 방송된다. 4년 만에 '세븐스타즈'라는 부제와 함께 돌아오는 국민 예능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3' TOP7(眞김용빈, 善손빈아, 美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의 첫 스핀오프 예능이다. '사랑의 콜센타' 원년 MC 김성주와 붐이 각각 센터장과 인사팀장으로 합류, TOP7의 예능감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배우 정해인과 로운이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에 특별 출연으로 빵빵한 지원사격을 보낸다. 오는 5월 6일(화), 5월 7일(수) 1, 2회 특별편성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 스튜디오에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스토리, ㈜몬스터유니온)은 케이팝 최고 밴드그룹의 스타 '사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그룹 TWS(투어스)가 지난 21일 오후 6시 미니 3집 'TRY WITH U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이번 앨범은 데뷔와 동시에 챌린지 돌풍을 일으킨 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부터 시작된 이들만의 청량한 사운드의 연장선이자 막 스무 살이 된 청춘들의 설레는 도전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서 TWS는 처음의 짜릿함과 새로운 것을 너와 나 함께 도전해 보자는 메시지를 담아 이들의 정체성이라고도 할 수 있는 보이후드 팝(Boyhood Pop)의 진수를 완성했다.
iMBC 연예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30만 명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23일 MBC 그룹 유일의 연예뉴스 매체인 iMBC연예(enews.imbc.com)는 iMBC연예 유튜브 구독자 수가 30만 명(4월 17일 기준)을 돌파했다고 알렸다. 이는 지난 1월 10만 구독자를 달성한 이후 불과 3개월 만에 이룬 성과다. 지난해 4만여 명에 불과했던 iMBC연예 유튜브 구독자 수는 최근 1년 사이 가파른 증가세를 보였다. 조회수 성장 측면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올해 3월까지의 연간 조회수는 약 1050만 회로, 전년 동 기간(약 92만) 대비 약 10배 이상 급증했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정통 트롯 대 발라드, 장르 전쟁이 예고된다. 4월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 2회는 '신동 특집'으로 꾸며진다. '리틀 이선희' 김유하, '트롯 왕세자' 박성온, '국민 손녀' 이수연, '트롯 어린 왕자' 유지우, '리틀 이찬원' 고은준, '아기 맹수' 박정민까지 TV CHOSUN이 낳은 될성부른 '떡잎즈'가 출격해 스페셜 게스트로 활약한다. 이날 대결은 '떡잎즈'가 '미스&미스터' 중 상대를 직접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더욱 뜨거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