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트렁크>가 제작기 영상을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가 김규태 감독과 배우들의 인터뷰가 담긴 제작기 영상 '캐릭터 매뉴얼: 결혼의 모양'을 통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 겹 벗겨냈다. <트렁크>는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밝혀지기 시작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그 안에 놓인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멜로다.
JTBC 'PROJECT 7' 연습생들이 혼비백산 비명이 난무하는 '버라이어티'한 生날 것의 모습을 공개, 호기심을 드높인다. 지난 22일(금) 방송된 JTBC 'PROJECT 7'(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 7회에서는 네 번째 프로젝트 '라이벌 매치' 흑팀과 백팀의 살벌한 전쟁이 마무리된 후 월드 어셈블러의 투표에 의해 잔혹한 베네핏 룰이 적용되는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PROJECT 7' 8회 예고 영상(https://naver.me/5mI6erSW)에서는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연습생들이
K-뷰티의 선두주자 메디필이 수출 전용 브랜드 'MDP+'를 통해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는 총 4종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총 13개의 라인업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MDP+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펩타이드9 라인 선스틱'의 성공을 기반으로 미국 뷰티 시장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을 강화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여기에 독창적인 제형과 트렌디한 용기를 적용하며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꾀했다.
유연석의 신경이 온통 채수빈에게로 향한다. 내일 29일(금)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 3회에서는 백사언(유연석 분)이 아내 홍희주(채수빈 분)와 협박범의 관계를 알아내기 위해 촉각을 곤두세운다. 앞선 방송에서는 어느 날 걸려 온 협박 전화 한 통으로 쇼윈도 부부 사언과 희주에게 본격적인 사건이 시작됐다.
'열혈사제2' 김남길과 김성균이 화기애애한 장면 속 비밀을 품은 '응팔 쌍문동 김성균과의 접선'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3주 연속 금요일 방송된 전 프로그램 시청률 1위 및 펀덱스에서 발표한 11월 4주 차 TV-OTT 통합 화제성 1위, OTT 콘텐츠 통합 검색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발표한 11월 4주 차 통합 콘텐츠 랭킹 1위에 올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겨울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남녀 모델이 각각 레드페이스의 겨울 헤비 다운인 리버 다운 재킷, 아리아 다운 우먼 재킷을 입고 나와 상품의 특장점을 보여준다. 해당 상품들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가 적용됐다. 이는 뛰어난 방풍 기능으로 겨울철 찬 바람을 막아주고, 높은 경량성으로 자칫 무거울 수 있는 헤비 다운을 더욱 가볍게 만들었다.
'신병3'가 웃음과 공감을 더 빡세게 무장하고 돌아온다. 시즌 1, 2를 성공리에 마친 '신병'(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이 세 번째 시즌 제작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동명의 메가 히트 애니메이션에서 출발한 드라마 '신병'은 좋은 놈부터 나쁜 놈, 이상한 놈까지 별별 놈들이 모두 모인 그곳에 '군수저' 신병이 입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하이퍼 리얼리즘 밀리터리 코미디다.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브랜드 딘트(DINT)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딘트위크(DINT WEEK)'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눈에 띄는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자체 제작 프리미엄 라인 '메이드 바이 딘트(MADE BY DINT)'의 아우터 제품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군은 완성도 높은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품질로 이번 프로모션에서 매출 상승을 주도하고 있다.
'미스쓰리랑' 첫눈보다 더 설레는 트롯 무대들이 쏟아졌다. 11월 27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꽃보다 복학생' 특집으로 꾸며졌다. 박상민, 현진영, 홍경민, 이기찬까지 20세기 가요계를 주름잡은 그 시절 오빠들이 총출동했다. 여기에 TOP7의 직속 선배인 '미스트롯2' 4위 김태연이 합류해 치열한 대결을 완성했다. TOP7과 스페셜 게스트가 꾸리는 열정 폭발 무대들은 한겨울 추위도 잊게 할 만큼 뜨겁고 강렬했다.
'전참시'가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의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30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24회에서는 '흑백요리사'에서 특유의 허슬 플레이(?)로 화제를 모은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의 하루가 그려진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첫 회부터 백종원이 분노한다. 11월 30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ENA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짧지만 강렬한 서사를 담은 20인의 도전자들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찾아온 인생 역전의 기회를 잡기 위해 혹독한 스파르타식 미션을 수행하며 이를 극복하는 대서사와 진정성이 담긴 성장 예능이다.
'미스쓰리랑' 미스김과 박서진, 트롯계 NEW 커플이 탄생할까. 11월 27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31회는 '꽃보다 복학생'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상민, 현진영, 홍경민, 이기찬까지 대한민국 대중가요계에 한 획을 그은 복학생 오빠들이 '미스쓰리랑'을 찾는다. 막강한 실력과 연륜을 겸비한 스페셜 게스트들이 합류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무대를 꾸밀 전망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디테일한 경험을 디자인하는 고기능 살롱 케어 브랜드 아윤채가 올가을 북한산 대자연을 담은 호텔 &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의 최고급 사우나 라운지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2025년 2월 28일까지 파라스파라 서울 여성 사우나 라운지 내 '아윤채 브랜드 존&파우더룸'을 통해 아윤채만의 프리미엄 헤어케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올겨울 유일한 가족 코미디 영화 <대가족>이 함무옥의 매력이 폭발하는 츤데레 스틸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게니우스 | 각본/연출: 양우석] 대한민국 대표 연기 대가, 배우 김윤석이 <대가족>을 통해 까칠하지만 매력적인 함무옥 캐릭터로 12월 11일(수) 스크린 컴백한다. 그간 액션, 스릴러, 드라마, 느와르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뷰티 콘택트렌즈 플랫폼 윙크컴퍼니(WINC COMPANY, 대표 이승준)가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과 협업해 '세이마이네임 렌즈' 3종을 오는 12월 3일 선보인다. '세이마이네임'은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프로듀싱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인 아이돌 그룹이다. '세이마이네임 렌즈'는 '세이마이네임'의 데뷔 후 첫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