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2' TOP7을 비롯한 '한일톱텐쇼' 멤버들이 고마운 은인을 모시고 대결을 벌인 '은혜 갚은 현역' 특집으로 봄밤을 훈훈하게 달궜다. 지난 22일(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46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7.2%, 전국 시청률 6.4%(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5주 연속으로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된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지켰다. 눈과 귀, 심장까지 호강시키는 힐링과 감동을 선사하며, '화요 예능 킹'의 위엄을 증명했다.
'불꽃야구'의 창단 첫 직관 경기 티켓이 5분 만에 매진됐다. 오는 27일 일요일 오후 2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불꽃야구' 불꽃 파이터즈와 동국대학교의 직관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됐다. 창단 첫 직관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약 11만명의 대기인원이 몰렸으며 예매 시작 5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전무후무한 인기를 입증했다. '불꽃야구'는 앞서 불꽃 파이터즈를 이끌어갈 김성근 감독을 비롯해 박용택, 송승준, 이택근, 정성훈, 니퍼트, 정근우, 이대호, 김재호, 정의윤, 유희관, 김문호, 이대은, 신재영, 박재욱, 최수현, 선성권, 김경묵, 강동우, 박준영, 박찬형, 임상우, 김민범, 문교원, 오세훈, 이광길 등 25인의 선수, 코칭 스태프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혼보험' 이동욱과 이주빈이 서로를 향한 마음의 오차를 줄였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8화에서는 '4'를 향해 오차값을 줄여나가는 노기준(이동욱 분)과 강한들(이주빈 분)의 설레는 변화가 그려졌다. 노기준을 향한 남은 감정이 오기였음을 확인한 전나래(이다희 분)는 안전만(이광수 분)과의 본격적인 관계 진전을 기대케 했다. 박영규와 우선희(차미경 분)의 이혼을 막은 TF팀의 난데없는 해체 위기 엔딩은 긴장감을 높이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했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장여준이 '예능 새싹' 눈도장을 찍었다. 장여준은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 출연해 활기찬 입담과 리액션으로 방송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차세대 '예능돌' 탄생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장여준은 "눈을 감는 매 순간 팬분들과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팀이다. 4월 2일에 데뷔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장여준"이라고 소개하며 밝은 웃음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싱어송라이터 김지수와 스웨덴세탁소가 쇼파르엔터테인먼트와의 10년 동행의 마침표를 찍는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두 아티스트와 충분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마무리하며, 아름다운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쇼파르엔터테인먼트의 시작을 함께 해온 두 아티스트와 10년 이상의 긴 여정의 발걸음을 함께 할 수 있어 큰 행복이었다. 지금까지 쌓아온 두 아티스트와의 눈부셨던 날들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고 전했다.
서울 첫 공연으로 화려한 포문을 연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가 22일(오늘) 울산과 수원의 티켓 예매를 오픈하면서 치열한 완판 행렬에 불을 붙는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방영 내내 12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 12주 연속 화요일 전 채널 예능 1위 뿐만 아니라 시청률-화제성-다시보기-음원-유튜브 등 '화제성 빅5'를 올킬하며 폭발적인 기록을 세우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현역가왕2' 2대 가왕 박서진은 음원 차트에서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장르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위대한 가이드2' 최다니엘과 전소민의 러브라인 진실은 무엇일까. 4월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의 아프리카 르완다 여행기가 계속된다. 전소민과 오마이걸 효정은 VCR을 함께 지켜보며 톡톡 튀는 리액션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 과정에서 '사랑과 우정 사이'를 넘나드는 최다니엘과 전소민 사이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것으로 알려져 흥미를 유발한다.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가 감정의 변화를 맞는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8화 방송을 앞둔 22일 노기준(이동욱 분)과 강한들(이주빈 분), 안전만(이광수 분)과 전나래(이다희 분)의 설레는 순간을 포착했다. 여기에 TF팀의 비장한 출격까지 공개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TOP7의 달달한 모닝콜이 공개됐다. 5월 1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뜨거운 인기 속에 종영한 '미스터트롯3' TOP7(眞김용빈, 善손빈아, 美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의 첫 스핀오프 예능이다. 국민 예능 '사랑의 콜센타'가 '세븐스타즈'라는 부제로 4년 만에 '미스터트롯3' TOP7과 함께 돌아오는 만큼, 방송 전부터 시청자와 팬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 박지후가 '생활력 갑' 로코 여주 김봄 역으로 각종 만화를 뚫고 나온 찐 '만.찢.녀'의 면모를 자랑한다. 오는 5월 6일(화), 5월 7일(수) 1, 2회 특별편성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 스튜디오에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스토리, ㈜몬스터유니온)은 케이팝 최고 밴드그룹의 스타 '사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넷플릭스(Netflix) 예능 <대환장 기안장>이 대환장 재미부터 낭만, 감동, 행복까지 최고치를 찍은 마지막 영업을 시작한다. 기존 민박 버라이어티의 틀을 깬 <대환장 기안장>은 시청자들에게 비일상적 경험을 선물하는 색다른 재미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조금은 고생스럽고 환장스럽지만 곳곳에 숨겨진 '기안적 낭만'을 있는 그대로 즐기는 숙박객들의 모습은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대리 만족을 안겼다. 숙박객의 추억 생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기안장 패밀리 기안84, 진, 지예은의 고군분투 역시 유쾌한 웃음을 안겼다.
가수 최수호가 '아침마당'에 떴다. 최수호는 22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 속 '화요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과 출중한 가창력을 뽐내며 활기찬 아침을 열었다. 이날 방송에서 최수호는 지난 2월 종영한 '현역가왕2'에서 톱7에 함께 이름을 올린 강문경과 함께 출연했다. 조영남의 '최진사댁 셋째딸'을 열창하며 강렬한 등장을 알린 그는 "여러분들을 수호하고 있는 최수호"라는 유쾌한 인사로 뜨거운 호응을 자아냈다. '현역가왕2' 최종 6위로 경연을 마무리한 최수호는 순위에 만족하냐는 질문에 "1등을 목표로 정말 열심히 했는데, 경연을 몇 번 치르다 보니 '내가 여기에 있어도 되는 건가' 싶었다. 중간에 톱10으로 목표가 바뀌었다"라고 밝혔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무대들이 펼쳐진다. 4월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 2회는 '신동 특집'으로 꾸며진다. '리틀 이선희' 김유하, '트롯 왕세자' 박성온, '국민 손녀' 이수연, '트롯 어린 왕자' 유지우, '리틀 이찬원' 고은준, '아기 맹수' 박정민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실력만큼은 절대 어리지 않은 6인의 될성부른 '떡잎즈'가 '수밤'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와 김대호의 티키타카가 터진다. 4월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대.다.수 3인방이 아프리카 르완다 여행의 하이라이트 '야생 고릴라 투어'에 도전한다. '야생 고릴라 투어'는 우리가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고난의 여정이라고. 이 과정에서 박명수, 김대호가 어느덧 짝짝 맞는 호흡으로 안방에 웃음 폭탄을 터뜨릴 전망이다.
'신병3' 김동준이 숨긴 비밀은 무엇일까.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은 22일, 전세계(김동준 분)의 수상한 움직임을 포착한 박민석(김민호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여기에 말년 휴가를 앞둔 최일구(남태우 분)의 행복한 일상까지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