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데뷔 이래 첫 밴드 라이브를 선보였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14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잇츠 라이브(it's Live)를 통해 공개된 '더 필린 라이브(the Fillin' Live)'에 출연해 비주얼, 퍼포먼스, 무대 매너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무대로 글로벌 팬심을 매료시켰다. 클로즈 투 유(Close To You)'라는 부제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에게 미묘한 기류가 흐른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6화 방송을 앞둔 15일 노기준(이동욱 분), 강한들(이주빈 분), 안전만(이광수 분), 전나래(이다희 분)의 한밤중 사자대면을 공개했다. 네 사람 사이로 흐르는 미묘한 기류가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노기준, 강한들, 조아영(추소정 분)은 이혼 위험률 1위 부부 구미래(한선화 분)와 신현재(곽시양 분)의 이혼을 막기 위해 고란개 마을을 찾았다.
그룹 싸이커스(xikers) 유준이 '더쇼(THE SHOW)' 스페셜 MC를 맡는다. 유준은 15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M '더쇼' 스페셜 MC로 출격해 활기찬 에너지로 방송을 이끈다. 앞서 유준은 지난 2023년과 2024년에도 '더쇼'의 스페셜 MC로 활약한 바 있다. 데뷔 이래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통해 넘치는 끼를 증명해 온 그는 이날 '더쇼'를 통해 안정적인 진행력을 뽐내며 경력직 MC다운 면모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천국보다 아름다운' 김혜자가 천국길에 오른다. 오는 19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15일, 사랑하는 남편을 따라 저승으로 떠나게 된 이해숙(김혜자 분)의 천국행 여정이 담긴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
넷플릭스(Netflix)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이 승리하고 살아남기 위해 모든 걸 거는 14인의 플레이어들이 맞붙는다.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데블스 플랜>의 두 번째 시즌 <데블스 플랜: 데스룸>이 14인의 예측불허 플레이가 담긴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각 분야 최고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두뇌 싸움과 숨막히는 심리전을 예고한다. 더 새롭고 더 위험해진 게임동, 생존을 위한 전략이 펼쳐질 생활동, 그 속에서 포착된 플레이어들의 각양각색 표정은 극한의 심리전을 암시한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4월 16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는 역대 '미스&미스터트롯' 출신 스타들이 총출동해 오직 무대로만 승부하는 본격 노래 대결 프로그램이다. TV CHOSUN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 역사상 최초로 도입된 고품격 밴드 라이브 무대가 수요일 밤 안방을 뜨겁게 달궈줄 전망. 또한 매주 상상 그 이상의 초호화 게스트들이 '수밤'을 함께할 것으로 예고돼 트롯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신병3' 이수지에게 핑크빛 변화가 찾아온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은 15일, 훈련장에 등장한'강철 교관' 박민주(이수지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여기에 부소대장 임성민(남민우 분)과의 설레는 눈맞춤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기수열외 취급을 받는 '빌런' 성윤모(김현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새로운 시도에 나선다. 제1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하 부코페)' 개최를 앞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지난 1일부터 코미디 스트리트 자율 참가 공연팀(이하 프린지)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자율 참여작을 뜻하는 프린지는 '코미디' 요소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서커스, 댄스, 음악, 마임 등 모든 부분에서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아티스트는 오는 8월에 열릴 제1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코미디 스트리트 무대에 서게 된다고 해 어떤 팀들이 무대에 오를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위대한 가이드2' 김대호가 박명수에 섭섭함을 토로한다. 4월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김대호가 그토록 바라던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다. 김대호가 본격 여행 시작 전인 이른 아침부터 홀로 숙소를 나서는 것. 이 과정에서 김대호의 광기 번뜩 '돌EYE'가 빛나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김대호가 큰 형 박명수에게 섭섭한 마음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타이베이 팬콘서트를 성료했다. 비투비는 지난 12일 타이베이 NTU 스포츠 센터에서 '2025 비투비 팬콘 '3,2,1 고! 멜림픽'(2025 BTOB FAN-CON '3,2,1 GO! MELympic')'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지난달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3,2,1 고! 멜림픽'의 화려한 포문을 연 비투비는 타이베이 공연을 통해 오랜만에 가까이서 만난 현지 멜로디(비투비 공식 팬클럽명)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했다. 지난 11일과 12일 양일간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출연한 '안준원의 뮤직 캠프 음악감상실'(이하 '음악감상실') 영상과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반가운 얼굴로 MC 안준원과 인사부터 나눴다. 멤버 장여준이 스페셜 MC로 나선 가운데 이들은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함께 들으며 최애곡을 선정해 보는가 하면
자칭타칭 '모태솔로'인 박서진이 '한일톱텐쇼'에서 짝사랑 전문가 전유진을 위한 연애 조언으로 현장을 박장대소케 한다. MBN '한일톱텐쇼'는 한일 국가대표 현역 가수들이 출격해 트로트는 물론 K-POP, J-POP까지 한일 양국의 숨겨진 명곡을 선곡, 치열한 명곡 대결을 벌이는 '음악 예능 쇼'다. 2025년 최고의 화제작인 '현역가왕2' TOP7과 '현역가왕1'을 비롯한 '한일톱텐쇼' 멤버들의 짜릿한 승부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3주 연속 전 채널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화요 예능 최강자'의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다.
78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으로 화제를 모으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마스터피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톰 크루즈를 비롯해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과 헤일리 앳웰, 사이먼 페그, 폼 클레멘티에프, 그렉 타잔 데이비스가 오는 5월 8일(목) 내한을 확정했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KQ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김규욱)가 본격적인 상장 추진을 위해 미래에셋증권과 기업공개(IPO) 주관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KQ엔터테인먼트는 내년 상장을 목표로 내부 조직을 정비하고 공모 준비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2013년 설립된 KQ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ATEEZ), 싸이커스(xikers)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아티스트를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미국, 유럽을 중심으로 글로벌 팬덤을 빠르게 확대하며 케이팝(K-POP)의 글로벌화 추세 속 신흥 강자로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