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TOP6가 꽉 찬 행복을 선사했다. 5월 15일 방송된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는 '파이팅 대한민국' 특집으로 꾸며졌다. 각자의 자리에서 고군분투하는 국민들의 사연에, TOP6는 노래로 따뜻한 응원을 건넸다. 멤버들과 함께한 120분은 지친 마음을 다독이고 활기찬 내일을 맞이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5.3%를 기록했다.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이 4라운드 여행 파트너를 이례적으로 선공개했다. 차태현, 김종민, 이준이 합류하면서 역대급 조합이 성사됐기 때문. 이로써 여행 예능 세계관 대통합이 완성돼 4라운드 여행에 기대감이 더욱 폭발한다. 오는 17일(토)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 9회에 앞서 선공개된 영상(https://naver.me/FMTJecUk)을 통해, '곽빠원'과 함께 여행을 떠날 4라운드 여행 파트너 3인방이 베일을 벗었다. 본업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전천후로 맹활약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차태현, 김종민, 이준이 그 주인공이다.
시리즈의 정점을 찍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과 '팀 미임파'의 눈부신 팀플레이로 폭발적인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이 개봉을 하루 앞두고 올해 최고 사전 예매량을 기록하며 본격적인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시사를 통해 첫 공개된 직후 폭발적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이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사전 예매량 251,277명(67.4%)의 역대급 수치로 올해 최고의 사전 예매량을 기록했다.
배우 이준영이 무심함 속 따뜻한 속내를 드러내며 '겉바속촉' 매력으로 안방을 사로잡았다. 이준영은 지난 15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극본 김지수, 연출 박준수 최연수)에서 헬스클럽 회원에게 시달리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안방에 유쾌한 웃음을 전했다. '24시 헬스클럽'은 근성이 넘치는 헬치광이 관장 도현중이 근심이 과다한 헬린이 회원들의 인생을 파격 교정하며 펼쳐지는 두근두근 근(筋)성장 코맨스(코믹 로맨스)다. 이준영은 세계적인 보디빌더에서 하루아침에 낡은 헬스클럽을 떠맡게 된 관장 도현중 역을 맡았다.
그룹 유니스(UNIS) 임서원이 서울우유 '어린이 치즈 까요까요'의 새 얼굴이 됐다. 16일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서원은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유제품 브랜드 '어린이 치즈 까요까요'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그간 임서원은 맑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유의 순수하고 러블리한 이미지는 '까요까요'가 지향하는 밝고 건강한 브랜드 감성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이번 소식을 기점으로 임서원은 모델로서의 활동을 본격화하며 친근한 어린이 맞춤형 브랜드의 이미지를 한층 돋보이게 할 전망이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이병헌이 특급 외조에 나선다. 5월 1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은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예능이다. 이민정이 메인 호스트를 맡은 가운데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정남매'로 뭉친 스타 5인의 반전 매력, 시골마을 사람들과 소통을 통한 따뜻하고 유쾌한 웃음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 3라운드 여행이 막을 내린 가운데, '곽빠원'이 직접 여행 후기를 전하는 한편, 4라운드에 합류할 새로운 파트너에 대한 힌트까지 남기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 3라운드는 시청률과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8회 방송 시청률은 최고 3.1%까지 상승, 시즌3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화제성 조사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가 발표한 5월 1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부문 화제성 TOP10에도 이름을 올렸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위로의 무대로 국민의 마음을 물들인다. 5월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는 '파이팅 대한민국'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영업자, 회사원, 주부 등 각자의 삶 속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국민을 위한 TOP6의 힐링 무대가 펼쳐진다. 팬들의 사연에 TOP6는 노래로 응답하며 묵직한 감동을 전한다. 그 가운데 선(善) 손빈아는 무대 도중 끝내 눈물을 터뜨리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시리즈의 정점을 찍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과 '팀 미임파'의 눈부신 팀플레이로 폭발적인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지난 5월 14일(수) 진행된 78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상영과 레드카펫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장여준이 '쇼! 챔피언' MC로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MBC M '쇼! 챔피언' 9대 MC로 발탁된 전민욱과 장여준은 지난 14일 오후 펼쳐진 생방송에서 첫 진행을 맡아 방송을 활기차게 이끌었다. 앞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데뷔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데뷔 6일 만에 SBS M '더쇼' 1위를, 이어 데뷔 9일 만에 KBS2 '뮤직뱅크' 1위를 연달아 차지하며 '괴물 신인' 면모를 증명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하영이 10평 원룸 자취 일상을 공개한다. 5월 1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신입 편셰프 하영이 첫 등장한다. 하영은 2025년 공개돼 글로벌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끈 시리즈 '중증외상센터'에서 디테일한 연기를 보여주며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배우로 떠올랐다. 하영의 첫 예능인 만큼, 그녀가 '편스토랑'에서 어떤 요리 일상과 매력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뜨겁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광장>이 '주운' 패밀리 스틸을 공개했다. 스스로 아킬레스건을 자르고 광장 세계를 떠났던 '기준'이, 조직의 2인자였던 동생 '기석'의 죽음으로 11년 만에 돌아와 복수를 위해 그 배후를 파헤치는 느와르 액션 <광장>이 '주운' 패밀리 스틸을 공개했다. '광장' 세계의 양대 조직인 '주운'과 '봉산'. 공개된 스틸은 두 조직 중 '주운'에 얽힌 네 인물의 모습을 담아, '주운'을 둘러싸고 벌어질 다양한 사건들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JTBC '굿보이'가 박보검, 김소현, 이상이, 허성태, 태원석, 국가대표 강력특수팀 '굿벤져스'의 좌충우돌 팀 결성기를 미리 볼 수 있는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극본 이대일, 연출 심나연, 제작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오늘(15일) 공개된 영상은 강력특수팀이 결성되는 과정을 임팩트있게 담았다.
씨엔블루 정용화가 악뮤 이수현과 만났다. 정용화는 15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악 토크쇼 '엘피룸(LP ROOM)' 여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정용화의 '엘피룸'은 아티스트의 인생을 한 편의 영화에 비유해 OST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가는 뮤직 스토리 토크쇼다. LP판이 가득한 바이닐샵 무드의 공간에서 깊이 있는 음악 이야기와 유쾌한 에피소드를 담아내며, 고품격 라이브 공연이 더해져 음악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넷플릭스(Netflix)의 첫 한국 애니메이션 영화 <이 별에 필요한>이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5월 30일(금) 공개되는 넷플릭스 영화 <이 별에 필요한>은 2050년 서울, 화성 탐사를 꿈꾸는 우주인 난영과 뮤지션의 꿈을 접어둔 제이가 만나 꿈과 사랑을 향해 나아가는 로맨스. 익숙한 듯 색다른 한국형 레트로 사이버 펑크 스타일의 서울을 배경으로, 일도 사랑도 진심을 다하는 요즘 청춘들의 연애담을 독보적인 감성으로 그려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