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 예능 <대환장 기안장>이 상상하지 못한 즐거움으로 가득한 기안장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오는 4월 8일 전 세계 공개되는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적 낭만이 가득한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 진,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다. 상상한 것은 없지만, 상상하지 못한 즐거움으로 시청자들에게 예측불가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한다.
'뭉쳐야 찬다4' 감독으로 승격한 김남일이 안정환을 넘어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는 4월 6일 일요일 첫 방송되는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4')에서는 축구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셀럽들이 총출동한 '판타지리그'가 펼쳐진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 레전드 안정환, 박항서, 김남일, 이동국이 각 팀을 이끄는 감독을 맡아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소속사 언코어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의 프로모션 사이트 '클로즈 비욘드 타임(Close Beyond Time)' 오픈 소식을 알렸다. 앞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사이트 오픈 이틀 전인 지난 24일 업로드될 포토 일부를 미리 공개했다.
배우 염승이가 '금주를 부탁해'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오늘) "염승이가 '금주를 부탁해'에 미연 역으로 출연해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tvN '금주를 부탁해'(극본 명수현, 전지현/ 연출 장유정/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하우픽쳐스)는 지극히 상식적인 애주가라고 자평하던 한 여자가 술을 증오하는 첫사랑과 재회하면서 금주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맨정신 사수 로맨스 드라마다.
'보물섬' 누구도 그냥 넘길 수 없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은 인간의 욕망을 적나라하게 그리는 작품이다. 돈이든, 권력이든 자신의 목표를 위해 앞뒤 돌아보지 않고 맹렬히 달려가는 등장인물들을 보면 "이렇게까지 속물이라고?"라는 생각이 드는 한편, 묘하게 극에 몰입하게 된다. 이것이 시청자들이 꼽은 '보물섬'의 중요한 매력 중 하나다.
'신병3' 신화부대에 변화의 바람이 분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가 신화부대의 범상치 않은 하루를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뜨거운 기대 속 세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 '신병3'는 예측 불허 두 신병의 전입과 역대급 빌런의 복귀로 비상이 걸린 신화부대, 상병 진급을 앞두고 꼬여버린 박민석(김민호 분)의 난이도 급상승한 군생활을 그린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가 입덕 부정기를 지나 달콤한 로맨스를 시작했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김미경(이선빈 분), 소백호(강태오 분)가 마침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만났다 하면 으르렁대던 쌍방 '갑구(갑인 줄 아는 호구)'에서 세상 달달한 '말랑 복숭아'가 된 김미경, 소백호의 변화는 힐링 코믹 로맨스의 진가를 발휘하며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미스터트롯3 갈라쇼' TOP7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3월 13일 TV CHOSUN '미스터트롯3'가 최고 19.6%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眞김용빈, 善손빈아, 美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까지. 7인 7색 매력을 자랑하는 TOP7이 탄생한 만큼 이들의 왕성한 활동에 뜨거운 기대가 쏠린다. TOP7은 이에 화답하듯 갈라쇼를 시작으로 TOP7의 출정식과도 같았던 기자간담회, 일본 출국, 전국 투어 콘서트 등 광폭 행보를 보이고 있다.
시우민의 좌충우돌 현대생활 적응기가 시작됐다. 지난 24일(월), 25일(화) 공개된 와이낫미디어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 1, 2회에서는 문제적 인물 허균(시우민 분)이 조선시대에서 400년 후 현대로 넘어온 모습이 그려지며 흥미진진한 타임슬립물의 포문을 열었다. 먼저 허균은 시대에 걸맞지 않은 자유로운 사상을 지닌 인물로 강렬한 등장을 알렸다. 한 번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 초월적 천재 허균은 배고픈 백성들을 위해 직접 음식을 만들어 주는가 하면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가 봄 감성을 책임진다. 드레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어송라이터 이강승과의 합작 앨범 '우리가 어른이 된 건 거짓말 같아'를 발매한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같이 놀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일상의 순간들을 장난스럽고 귀엽게 풀어낸 곡으로, 경쾌한 리듬과 따스한 코드 진행 위에 얹힌 보컬이 듣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미스쓰리랑' 안성훈을 향한 폭로가 쏟아진다. 3월 2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악마의 재능' 특집으로 꾸며진다. '부캐 끝판왕' 다나카 소속사 대표 김홍남, '꽃미남 스타'에서 어느덧 5년 차 현역 트롯 가수로 활동 중인 박광현, '리틀 장구 프린스' 감성 거인 황민호, '트롯계 황금 막내' 미소천사 이수연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TOP7과 끝장 데스매치에 나선다.
김보민이 넷플릭스 영화 '계시록'에서 호연을 펼쳤다. 김보민이 출연한 계시록은 실종 사건의 범인을 단죄하는 일이 신의 계시라 믿는 목사와 과거 끔찍한 일에 휘말려 죽은 동생의 환영에 시달리는 실종 사건 담당 형사가 각자의 믿음을 쫓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그래비티(2013)', '로마(2018)' 등을 연출한 멕시코 출신 거장 알폰소 쿠아론이 알폰소 쿠아론이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언더커버 하이스쿨'이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마지막 방송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 이하 '언더스쿨')의 결말에 대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금괴의 행방을 찾으라는 미션을 받은 정해성(서강준 분)은 집요하게 파고들고, 서명주(김신록 분)는 금괴를 얻기 위해 권력을 휘두르고 있다.
K-숏폼 콘텐츠의 혁신을 이끄는 '펄스픽(PulsePick / 이하 '펄스픽')'이 또 하나의 화제작을 소개한다. 바로 오늘(3월 26일(수)) 공개되는 오리지널 시리즈 <사심폭발 로망스>(원작: 메리J(상림) 웹소설 '사심폭발 로망스', (주)스마트빅_도서출판 쉼표 출간ㅣ감독: 이홍래ㅣ제공: 펄스클립ㅣ제작: 스튜디오 트리)가 그 주인공이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정조준해 로맨스 붐을 일으킬 '펄스픽'의 <사심폭발 로망스>는
화요일로 시간대를 옮긴 MBN '한일톱텐쇼'가 2025년 대한민국을 뒤흔든 화제의 프로그램 '현역가왕2' 국가대표 TOP7과 필살기 무대 한판 승부를 벌이며 '더블 시너지'를 팡팡 터트렸다. 지난 25일(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42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7.8%, 전국 시청률 7.2%(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