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귀여움으로 랜선 이모-삼촌들을 사로잡았던 '태블리' 태하가 '내 아이의 사생활'에 돌아온다.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이 오는 5월 18일 방송되는 21회부터 기존 방송 시간보다 한 시간 빠른 일요일 저녁 6시 50분에 시청자를 찾는다. 이와 함께 앞서 공개된 21회 선공개 영상에서는 오빠가 되어 돌아온 태하와 우여곡절 가득한 세윤, 소윤, 다윤 세 자매의 삿포로 여행기가 담겨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일본 열도를 뒤흔든 그 무대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5월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 3회는 '파이팅 대한민국'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진(眞) 김용빈, 선(善) 손빈아, 미(美) 천록담과 '한류스타상' 최재명까지 4인의 일본 진출 무대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최재명은 K-트롯을 대표해 '미스터트롯 재팬' 결승전 축하 무대에 오른다.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 하유준과 박지후, 이승협과 서혜원, 김선민이 '투사계' 결성 이후 첫 무대를 위해 '열혈 연습'에 돌입한다. 지난 6일(화), 7일(수) 1, 2회를 방송한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 스튜디오에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스토리, ㈜몬스터유니온)은 K-콘텐츠 경쟁력 조사 전문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 플랫폼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5월 2주 차 'TV 드라마' 화제성 6위에 오르며 쾌조의 시작을 알렸다.
넷플릭스(Netflix)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이 생활동과 감옥동 연합간의 첨예한 대립 속 약자에게는 더이상 자비가 없는 날선 플레이로 서바이벌 쾌감을 폭발시켰다. 두뇌 서바이벌 마스터 정종연 PD의 <데블스 플랜>의 새로운 시즌을 향한 전 세계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14일 넷플릭스 투둠(Tudum)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공개 1주 만에 1,700,000 시청수(시청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9위에 올랐다.
배우 강형석이 드라마 '금주를 부탁해'에서 첫 회부터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강형석은 지난 12일(월), 13일(화)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금주를 부탁해'(극본 명수현, 전지현/연출 장유정) 1, 2회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유쾌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강형석은 극 중 태권도 관장이자 한금주(최수영 분)와 서의준(공명 분)의 고등학교 동창 봉선욱 역을 맡았다.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등장한 그는 유쾌한 성격과 능청스러운 입담으로 보천의 터줏대감다운 존재감을 뽐냈다.
<에이티즈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시네마(ATEEZ WORLD TOUR [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IN CINEMAS)>[감독: 오윤동, 플레이컴퍼니, 임지수ㅣ 제작: CJ 4DPLEX, SCREENX Studio | 배급: CJ 4DPLEXㅣ제공: KQ엔터테인먼트]의 다채로운 2주차 이벤트가 확정되며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유발함과 동시에, 해외 총 47개국 개봉을 확정하며 글로벌 화제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극본 이대일, 연출 심나연, 제작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가 박보검의 굿케미 유니버스를 공개했다. 김소현, 이상이, 허성태와 강력특수팀의 다채로운 케미를 무한 확장하며, 액션 맛집에 이은 '관계성 맛집'까지 예고한다. 격렬한 액션과 통쾌한 수사극 안에, 다양한 감정을 오가는 캐릭터 간의 티키타카는 '굿벤져스'의 서사를 더욱 입체적으로 완성시킬 것으로 보인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이찬원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5월 1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신규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은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프로그램이다. 이민정이 메인 호스트를 맡은 가운데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고정 멤버로 함께한다. '가오정'은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 몰이 중이다. 먼저 대한민국 최고의 원톱 MC 신동엽이 이민정과의 인연으로
노무사 노무진' 정경호가 생존형 히어로로 거듭나는 모습을 담은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링크: https://naver.me/GOha31u3) 5월 30일(금)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기획 권성창/연출 임순례, 이한준/극본 김보통, 유승희/제작 브로콜리픽쳐스)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의사, 변호사, 검사 위주였던 기존 전문직 드라마에서 벗어난 새로운 직업군 노무사의 이야기를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이런 엿 같은 사랑>이 정해인, 하영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제작에 돌입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이런 엿 같은 사랑>은 기억상실 걸린 검사 고은새와 자칭 남자친구라 우기는 복싱 코치 장태하의 설렘 찐득한 동거생활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이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마이 데몬] 등을 통해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김장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유 레이즈 미 업] 이후 4년 만에 김장한 감독과 재회하는 모지혜 작가가 극본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안성훈과 김용필 사이의 묘한 균열이 포착된다. 5월 14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는 '전영록 특집'으로 꾸며진다. 1980년대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영원한 오빠' 전영록이 출격한다. 또한 '미스트롯1' 선(善) 정미애와 '미스터트롯2'의 '낭만 가객' 김용필이 '수밤'에 첫 출연해 활력을 더한다. 어느 때보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채워진 '수밤'은 트롯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대로 수요일 밤을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가 여성 댄서와의 탱고에 당황했다. 5월 1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최다니엘X이무진의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 여행 2일 차가 공개됐다. 얼반 스타일의 여행을 추구하는 것이 같아 '세 얼반이'가 된 이들은 탱고의 발상지 '라 보카'를 찾아 남미의 열정을 제대로 만끽했다. 이와 함께 여행이 계속될수록 더욱 강력해지는 '세 얼반이'의 케미가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
GS샵이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신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글로우엠'을 단독 론칭하며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GS샵은 5월 17일(토) 오후 1시 55분,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을 최초로 선보인다.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은 교차 초음파(3MHz, 10MHz)로 피부 속 깊숙이 수분과 탄력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윤기와 밀도를 높여주는 '물광 케어' 효과를 제공하는 기기다. △무통증 △무자극 △무자국 등 3무(無) 케어를 구현해 민감한 피부도 매일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다수 에스테틱에 입점해 현장 전문가들로부터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5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사전 예매율 58%의 압도적 수치로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까지 멀티플렉스 3사를 완벽히 접수하며 전체 예매 사이트 1위를 석권했다. 개봉이 다가올수록 예매율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스크린에서 꼭 봐야하는 영화'로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을 모으고 있어 5월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일톱텐쇼'가 23년 만에 완전체로 부활한 최초의 한일합작 밴드 Y2K와 함께 밀레니엄 시절의 감성으로 소환하며 시청자들에게 추억과 향수를 선물했다. 지난 13일(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49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5.6%, 전국 시청률 4.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무려 8주 연속으로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된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수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밀레니엄 시대를 대표한 꽃미남 밴드 Y2K와 함께 그 시절을 풍미했던 대표곡들로 현역가왕1 팀과 현역가왕2 팀이 대결하는, '응답하라 1999' 특집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