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의 노래 전쟁 '로또싱어'가 '언택트 시청자 대표'를 모집하고 있다.
17일(내일) 밤 8시 45분 방송되는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연출 유일용) 3회에서는 A조 최종승자 6인이 생방송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로또싱어'가 특급 가수들의 장르 불문 다채로운 무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A조 조별 라운드 결과 생방송에 참여할 언택트 '시청자 대표 48인'을 찾고 있다. '언택트 시청자 대표'는 안방에서 생방송에 출연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받아 최종 승자가 발표되는 긴장감 있는 현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본인의 '승자선택'이 성공했는지를 MC 이휘재, 예측단 김구라, 박소현, 황보라 등과 함께 확인하며 심장을 졸이는 쫄깃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고.
앞서 50인의 관객 심사위원이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에 생생한 리액션을 더하며 흥미진진함을 높인 데 이어 언택트 '시청자 대표 48인'은 실시간으로 발표되는 최종 승자를 향한 리얼한 반응으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언택트 시청자 대표' 신청은 오늘(16일) 밤 10시까지 접수, 메일(lottosingermbn@naver.com)로 이름, 연락처, 본인이 예측한 상위 6인을 기재해 발신하면 된다.
또한, 현재 시청자들은 승자예측 페이지(URL=http://lottosinger.grm.ntruss.com/main/main)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상위 6인의 싱어를 예측해 '승자선택' 할 수 있다. 15일 밤 8시 기준 누적 상금은 106,555,200원을 돌파했으며, 무려 2만 명이 넘는 시청자들이 승자 선택에 참여해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A조 '승자선택'은 오는 17일(토) 밤 10시 종료된다.
화려한 무대로 안방극장을 휘어잡은 MBN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는 오는 17일(토) 밤 8시 45분 방송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