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진, 새로운 혁신 ‘울트라 크론 카본’ 출시

  • 론진,
  • 론진,

1832년부터 뛰어난 전문성을 토대로 풍부한 전통, 엘레강스,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LONGINES)'이 울트라 크론 카본을 출시했다.

100년이 넘게 고주파 무브먼트 기술의 전문가로서 다양한 종류의 크로노그래프와 고주파 크로노미터를 개발하며 높은 정밀도의 워치를 생산해온 론진은 올해 카본 소재를 사용한 모델을 통해 혁신을 이어간다.

새로운 울트라 크론 카본은 브랜드 최초로 단단하고 가벼운 카본 소재로 선보이며, 이러한 특성 덕분에 워치와 스트랩 모두 포함해 80g 미만의 무게를 가지고 있다. 또한, 아이코닉한 1968년 모델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쿠션 모양의 직경 43mm 케이스가 특징이다.

울트라-크론 카본은 시간당 36,000회 진동하는 독점 고주파 무브먼트로 구동되며, 기존 메카니컬 무브먼트와 비교했을 때 충격과 위치 변화에 있어 더 큰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제네바의 공인된 독립 워치 테스트 연구소인 타임랩(TIMELAB)으로부터 크로노미터 공식 인증을 획득했다.

혁신과 정밀도를 결합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이 타임피스는 기능성 패브릭 스트랩과 맞춤형 블랙 워치 케이스에 담겨 제공된다.

울트라 크론 카본 컬렉션을 포함한 론진의 다양한 타임피스들은 론진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론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