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대표 인기곡으로 꼽히는 '봄날' 뮤직비디오가 공개 4년여 만에 유튜브 4억 뷰를 돌파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봄날' 뮤직비디오는 5일 오전 0시 37분께 유튜브 조회 수 4억 건을 넘었다.
봄날'은 2017년 2월 발표된 '윙스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 앨범 타이틀곡이다.
멤버 RM과 슈가의 경험담을 녹인 가사와 아련한 멜로디가 특징으로, 팬들로부터 가장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곡으로 꼽히고 음원 차트에서도 꾸준히 자리를 지키고 있다.
설원을 배경으로 일곱 멤버의 감정 연기와 서정성 짙은 연출, 다양한 메타포가 담긴 뮤직비디오도 사랑받았다.
'봄날'은 방탄소년단의 통산 11번째 4억뷰 뮤직비디오다. 이들은 12억뷰의 'DNA'를 비롯해 총 31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