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그루블린 유튜브 캡처
사진 = 그루블린 유튜브 캡처

가수 라비(RAVI)가 '꽃밭(FLOWER GARDEN)'의 라이브 클립을 깜짝 공개했다. 

라비는 지난 17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로지스(ROSES)'의 더블 타이틀곡 '꽃밭(FLOWER GARDEN)'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라비는 시선을 압도하는 커다란 나무와 만개한 꽃밭을 연상시키는 LED 효과를 배경으로 '꽃밭(FLOWER GARDEN)'의 라이브를 선보였다. 

라비는 흘러나오는 음악에 몸을 맡긴 채 자연스럽게 그루브를 탔다. 여기에 더해진 라비의 중저음 보이스는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매력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더블 타이틀곡 '꽃밭(FLOWER GARDEN)'은 꽃의 여리지만 고귀한 매력과 향기로움을 사랑스럽게 표현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보는 눈에는 봄의 생기가 돈다는 감정을 '꽃'과 '꽃밭'에 비유했다. 

라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로지스(ROSES)'는 발매와 동시에 해외 6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또 미국 아이튠즈 힙합 차트 30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2위를 차지하며 힙합 아티스트로서 글로벌한 성과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