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리핀(DRIPPIN)이 신보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강렬한 모습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두 번째 싱글 '빌런 : 제로(Villain : ZERO)'의 개인 및 단체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압도적인 포스를 발산하는 황윤성, 이협, 주창욱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마지막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드리핀은 화려한 패턴의 셔츠와 블랙진, 실버톤 액세서리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와일드한 매력을 선사하며 '빌런 : 제로'를 통해 보여줄 확장된 '빌런(Villain)' 세계관에 기대감을 더했다.
드리핀은 새로운 세계관의 문을 활짝 연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 이후 약 5개월 만에 화려하게 돌아온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제로(ZERO)'는 '빌런' 세계관 속 자아가 분열되는 주인공의 내면을 겹겹이 쌓인 하모니와 트랩 비트를 통해 묵직한 무드로 표현한 곡으로, 드리핀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표현력과 파워풀하고 안정적인 보컬이 곡의 매력을 극대화해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드리핀의 두 번째 싱글 '빌런 : 제로'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