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우조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우조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리처스(BLITZERS) 멤버 우주의 '루킹 포 블리(Looking for BLEE)' 콘셉트 필름이 공개됐다.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는 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WIN-DOW)'의 우주 버전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우주의 '루킹 포 블리'는 튀르키예 네브셰히르에서 촬영됐다. 네브셰히르 지역의 명물인 열기구와 광활하게 펼쳐진 기암괴석, 그리고 그 바위를 뚫고 건설된 지하 도시의 모습이 시종일관 이어지면서 한폭의 그림같은 영상미를 선보였다. 

우주는 이러한 네브셰히르의 신비로운 풍경을 배경으로 나침반을 따라 블리를 찾아가는 여정을 보여주며, 말 그대로 '우주적'인 영상을 완성했다.  

마지막 멤버 샤의 '루킹 포 블리' 콘셉트 필름을 공개를 남겨두고 있는 블리처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를 발매한다. 

'루킹 포 블리' 콘셉트 필름을 통해 컴백의 서막을 열고 있는 블리처스는 이후 오피셜 포토·트랙리스트·하이라이트 메들리·스페셜 비디오·뮤직비디오 티저 등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블리처스는 최근 K팝 아이돌 최초로 파키스탄 현지매체와 인터뷰를 진행하고 뜨거운 호응을 얻는 등 새로운 '글로벌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