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딩고 뮤직 하우스'에서 독보적인 보이스를 뽐냈다.
딩고 뮤직은 지난 7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무진의 '딩고 뮤직 하우스'의 영상을 공개했다.
유니크한 감성으로 꾸며진 '딩고 뮤직 하우스'에 등장한 이무진은 지난달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룸 볼륨1(Room Vol.1)'의 타이틀곡 '참고사항'으로 시작을 알렸다. 첫 곡부터 소울 넘치는 보이스를 선보인 이무진은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어 특유의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독특한 감성을 뽐내며 '욕심쟁아'와 '신호등'을 열창, '딩고 뮤직 하우스'를 감성 넘치는 음악으로 가득 채웠다.
마지막 곡인 '자취방'을 부르기에 앞서 이무진은 "실제로 거주했던 학교 앞 자취방을 바탕으로 만든 노래다. 값진 성공만이 정말 행복한 것만은 아니라는 감정을 담아보려고 노력했다. 이입해서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개한 후 열창해 보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했다.
'딩고 뮤직 하우스'는 다양한 밴드 뮤지션의 다채로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뮤직 라이브와 토크를 결합한 콘서트 형식의 콘텐츠다.
앞서 밴드 넬(NELL)과 선우정아, 폴킴, 윤딴딴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킬링 보이스', '세로 라이브' 등을 이어 딩고 뮤직을 대표하는 콘텐츠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