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걸그룹 ‘유니스’, 3세대 아이돌 BTOB 서은광 유튜브 채널 <광구석 1열> 전격 출연

  • 유니스 광구석 1열

아이돌계의 마당발 BTOB '서은광'의 유튜브 채널 <광구석 1열>에 5세대 걸그룹의 막내공주 '유니스' (진현주, 임서원, 엘리시아, 나나)가 찾아왔다. 


데뷔 3개월만에 '아시아 스타 대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유니스'는  평소에 만나고 싶었던 선배 '서은광'과 이야기도 하고, 게임, 챌린지를 하는 등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끌벅적한 시간을 가졌다. 


진현주와 임서원은 보컬리스트로서의 고민을 진솔하게 이야기하고, 필리핀 멤버 '엘리시아'는 자신이 필리핀 뉴스에 나온 이야기를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게임으로 대결하는 '서은광을 이겨라'에서는 '유니스'가 추천한 게임 '림보 대결'을 했는데 '서은광'의 유연함과 승부욕에 '유니스' 멤버들이 깜짝 놀랐다고 한다.


어린 후배들과의 첫 만남이 어색해서 수줍게 "더 친해지고 싶어"로 말문을 연 '서은광'은 '유니스'의 넘치는 에너지와 거침없는 입담, 발랄한 모습에 금방 적응이 되어 끝나는 것을 아쉬워했다. 대선배와의 만남이 서먹서먹하고 어려웠던 '유니스'도 나중에는 "너무 재미있었다. 더 (서은광을) 리스펙하게 됐다. 다음에 다시 와서 재대결하겠다"는 말을 남기고 돌아갔다. 


특히, 진현주와 임서원이 '비투비'의 히트곡 '너 없인 안된다'를 '유니스' 버전으로 리메이크했는데, 아이돌 서바이벌 출신답게 완벽한 화음을 보여줘서 '서은광'이 크게 감동했다.  


'유니스'의 신곡 '슈퍼우먼'과 '너 없인 안된다'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서은광의 <광구석 1열> '유니스'편은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의 제작사 박스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잼박스> 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스튜디오 잼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