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하츄핑Photo : '처음 본 순간' OST 앨범 표지/ (주)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

글로벌 누적 조회수 7억 뷰의 신드롬을 일으킨 [캐치! 티니핑]의 첫 번째 영화 <사랑의 하츄핑>과 에스파 윈터의 콜라보레이션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윈터의 '처음 본 순간' OST가 바로 오늘 정오 발매된다. [제공/제작: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배급: ㈜쇼박스┃감독: 김수훈┃ 개봉: 8월 7일(수)]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의 에스파 윈터와 <사랑의 하츄핑>의 콜라보레이션 OST '처음 본 순간'이 오늘 낮 12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전격 발매된다. <사랑의 하츄핑> 콜라보레이션 OST '처음 본 순간'은 제목 그대로 로미와 하츄핑의 운명적 첫 만남을 시작으로 사랑과 우정, 모험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이다. 


에스파 윈터는 "<사랑의 하츄핑>이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인 만큼, OST인 '처음 본 순간'도 이러한 영화의 스토리를 잘 담아낸 곡으로 느껴졌다"고 전한 바 그녀만의 섬세한 감정 표현 능력으로 음악에 깊이를 더해 완성된 OST '처음 본 순간'을 기대하게 한다. <사랑의 하츄핑> 콜라보레이션 OST '처음 본 순간'은 바로 오늘 정오부터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주말부터 화제를 모으기 시작한 <사랑의 하츄핑> 하츄핑과 에스파 윈터의 댄스 챌린지 영상들이 소셜미디어 통합 약 190만 회를 기록하며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대한민국을 휩쓴 상반기 히트곡 Supernova, Armageddon 댄스 챌린지를 접한 예비 관객들은 "너무너무 사랑스러워", "나 함박웃음 짓고 있냐. 윈터도 귀엽고 하츄핑도 귀엽네", "진짜 찰떡이네. 너무 귀여워", "우리 하츄핑 절.대.지.켜", "와 퀄리티 엄청 좋다", "덩달아 영화도 보고 싶어진다", "올해 본 콜라보레이션 중 제일 귀엽고 멋지고 다 했다" 등 하츄핑과 윈터의 닮은꼴 케미스트리를 비롯해 짧은 팔다리로 최선을 다해 챌린지를 소화하는 하츄핑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내는 중이다. 이처럼 <사랑의 하츄핑>은 연일 독특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공개를 통해 여름 영화 대전에 독보적인 애니메이션으로 안착 중이다. 


한편 <사랑의 하츄핑>은 [미라큘러스], [미니특공대] 등 전 세계 팬덤을 이끄는 애니메이션 명가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영화 작품이다. 그중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캐치! 티니핑]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자랑한 바, 웰메이드 퀄리티를 담은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캐치! 티니핑]의 첫 번째 영화인 <사랑의 하츄핑>은 TV 시리즈에선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던 하츄핑과 로미의 첫 만남부터 하츄핑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까지 담은 프리퀄 작품. 특히 로미와 하츄핑 캐릭터는 TV 애니메이션과 동일한 성우들의 목소리로 오리지널리티를 살렸다. <사랑의 하츄핑>은 올여름 독보적인 애니메이션 영화로 기존 [캐치! 티니핑] 시리즈 어린이 팬덤은 물론, 환상적인 비주얼과 색다른 스토리로 10대, 20대 등 새로운 영화 팬들의 유입까지 예고하고 있다.


에스파 윈터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는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8월 7일(수)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처음 본 순간' OST 앨범 표지/㈜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