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60년 전통 부산 향토 기업인 고래사어묵과 손잡아
방송인 박수홍이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예능 커머스 '박수홍쇼핑'의 두 번째 아이템으로 어묵을 선택했다.
박수홍은 오는 8월 12일 오후 6시 진행되는 '박수홍쇼핑'에서 60년 전통의 부산 향토 기업인 고래사어묵을 소개한다. 박수홍쇼핑 측은 "평소에도 고래사어묵을 즐겨 먹었던 박수홍이 절친한 후배인 손헌수와 김인석이 함께 출연해 그간 몰랐던 고래사어묵의 기업 정신과 브랜드 히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60년 간 부산의 향토 기업으로 단단한 이미지를 구축한 고래사어묵은 밀가루와 방부제를 쓰지 않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위생적으로 배합하는 등 품질에 대한 철저한 관리로 유명하다. 그 결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박수홍쇼핑과 함께 8월 12일부터 1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고래사어묵은 고래사어묵 자사몰에서 박수홍쇼핑만의 패키지로 할인 판매 예정이고,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고래사어묵은 지난 6월 부산 사하구(구청장 이갑준)에 자립 준비 청년 지원 사업을 위한 후원금으로 50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1963년 창립한 이래 기존 어묵의 이미지를 타파하고 어묵 산업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향토기업으로, 2014년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꾸준히 후원을 해오고 있다.
한편 결혼 3년 만에 임신에 성공하여 '전복이 아빠'라는 호칭으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박수홍은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내 김다예와 함께 출연하면서, 사랑이 넘치는 단란한 가정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