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를 보유한 기업 '더파운더즈'가 창립 후 첫 대규모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더파운더즈의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는 2024년 기준 누적 판매량 3천만 개 돌파, 연평균 성장률 250%를 기록하며 론칭 이후 매출 55배 성장을 달성했다. 특히, 지난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는 뷰티 카테고리 내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더파운더즈는 이러한 글로벌 성장세를 보다 강화하기 위해 첫 번째 대규모 공개채용에 나선다. 이에, 시장 변화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를 적극 확보하고 구글, P&G 등 글로벌 대기업 출신의 리더 및 임직원 주축으로 K뷰티를 선도할 성장 동력으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공개채용의 접수는 9월 19일 오전 10시까지 더파운더즈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나이, 성별, 학력,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에서는 신입 인재뿐만 아니라 1~3년 경력의 주니어 경력직도 함께 모집한다. 직무 관련성이 높은 인재들의 경력을 인정함으로써 그에 맞는 처우를 지원하고자 특별 개설했다.
 
채용 부문은 △국내 마케팅, △북미 마케팅, △일본 마케팅, △SCM, △해외 영업, △디자인, △CEO STAFF 등 국내외 총 11개 직무이며 두 자릿수 이상의 인재를 모집한다. 특히, 북미 마케팅 직무에서 가장 많은 인력을 채용한다. 더파운더즈의 24년 상반기 매출 중 83%가 해외시장에서 발생함에 따라 우수한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확보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더 높은 성과를 달성하겠다는 전략적 계획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와 기술 및 조직문화 인터뷰 순으로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더불어 일부 직군의 경우, 지원자에게 신속한 채용 과정을 제공하고자 '원데이 면접'도 진행한다. 채용 관련 자세한 정보 및 지원 방법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더파운더즈는 지원자들의 채용 궁금증을 해결해줄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내달 9일 오후 6시에 진행하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회사 소개와 함께 직군별 상세 설명 및 실시간 Q&A 시간을 통해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더파운더즈 관계자는 "더파운더즈와 함께 글로벌 K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갈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라며, "입사 이후 신입 및 주니어 경력 인재들이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최근 급격한 성장을 발판으로 삼성동 파르나스 타워로 회사를 이전하여 보다 나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자신했다.


사진=더파운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