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 우현부터 김미려까지 명품 신스틸러들이 합류했다.
 
11월 16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결혼해YOU'는 이이경(봉철희 역)과 조수민(정하나 역)을 비롯해 구준회(최기준 역), 지이수(오인아 역) 등 전작에서 강렬한 열연을 보여준 배우들의 활약을 예고한다. 여기에 극을 더욱 탄탄하게 완성시킬 신스틸러들이 합류해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우현, 김강현, 김미려, 손소망, 송이담, 전서진, 서우진, 안태린 등이 바로 그들.
 
먼저 우현은 극 중 조수민과 구준회가 속한 인정시청의 시장 임구식 역을 맡았다. 구식이라는 이름과 달리 유행에 뒤처지는 것을 꺼리는 그가 라이벌 공시장의 SNS를 보고 자극받아 신설한 팀이 바로 '결혼사기진작팀'이다.
 
결혼사기진작팀에는 김강현, 김미려, 송이담, 전서진이 호흡을 맞추게 된다. 김강현은 "라떼는 말이야"를 달고 사는 만년 계장 양승구 역으로, 김강현은 이름부터 유쾌한 7급 공무원 이지경 역을 맡아 존재감을 발산한다. 또 송이담은 짠 내 나는 9급 시보 공무원 한빈 역을, 전서진은 취집이 목표인 대학생 인턴 나지원 역을 맡아 극과 극의 케미를 그린다. 극의 주요 배경이 될 결혼사기진작팀의 이야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손소망은 이자카야를 운영 중인 돌싱 문영은 역으로 함께한다. 조수민의 절친으로 등장하는 손소망은 차진 연기로 더욱 매력적인 문영은 캐릭터를 완성할 전망이다.
 
안태린과 서우진은 '결혼해YOU'의 빼놓을 수 없는 감초 캐릭터, 이이경의 쌍둥이 조카 봉바다와 봉산이 역으로 활약한다. 이이경에 따르면 "쌍둥이 조카인 바다와 산이가 우리 드라마의 킥"이라고 자부했을 정도로 안태린과 서우진의 러블리한 존재감이 막강했다는 전언이다.
 
이렇듯 연기파 배우들과 신선한 얼굴의 배우들이 어우러져 '결혼해YOU'를 향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작품을 함께한 여러 배우들이 탄탄한 연기로 '결혼해YOU'의 이야기를 더욱 섬세하고 견고하게 만들어줬다. 이 밖에도 매주 더 다양한 배우들이 합류해 이야기를 채워줄 예정이다. 이이경, 조수민 등 주연 배우들과 완벽하게 어우러질 이들의 연기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11월 16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