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 이이경, 조수민의 상상을 초월하는 첫 만남이 공개됐다.
11월 16일 토요일, 바로 오늘 저녁 7시 50분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가 첫 방송된다.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결혼해YOU'에는 개성 넘치는 두 남녀가 등장한다. 바로 봉철희(이이경 분)와 정하나(조수민 분)다. 극 중 봉철희는 홀로 쌍둥이 조카를 부양하며 살아가는 미스테리한 섬 총각으로 그려진다. 뽀글거리는 곱슬머리에 언뜻 보기로는 강렬한 비주얼을 지녔지만, 오죽하면 별명이 '청도의 봉반장'이라고 불릴 정도로 순박하고 인정 많은 인물이다.
정하나는 매일 같은 루틴으로 하루를 채우며 혼자여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삶을 살아가는 주체적인 캐릭터다. 철밥통 공무원 신분을 지키기 위해 악성 민원인의 히스테리도 감내하지만, 직장 상사에게도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할 수 있는 똑 부러지는 성격을 지녔다. 이렇게 매력적인 성향의 두 인물이 만나 유쾌한 스토리와 케미를 그려갈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11월 16일 첫 방송 당일 '결혼해YOU' 제작진이 봉철희와 정하나의 첫 만남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봉철희는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정하나를 향해 다가가고 있다. 얼굴과 몸 곳곳에 묻은 거뭇거뭇한 얼룩, 목장갑을 낀 손에 들린 도끼가 시선을 강탈한다.
봉철희의 놀라운 외형 탓일까. 정하나는 못 볼 것이라도 본 듯 기겁을 한 눈빛으로 봉철희를 바라보고 있다. 이때의 정하나 역시 대야에 몸을 반쯤 걸친 채 결코 평범하지 않은 모습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도대체 두 사람이 왜 이렇게 마주하게 된 것인지, 첫 만남부터 상상을 초월하는 두 사람의 케미가 흥미를 증폭시킨다.
이와 관련 '결혼해YOU' 측은 "철희와 하나의 예측 불가한 첫 만남이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장면을 계기로 두 남녀 주인공의 유쾌한 매력에 단숨에 빠져드실 것"이라며 "이이경, 조수민 두 배우는 완벽한 호흡으로 해당 장면을 그려냈다. 본격적으로 시작될 이들의 스토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11월 16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