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 이이경-조수민-구준회의 대환장 케미는 앞으로도 계속된다.
지난 11월 16일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가 첫 방송됐다. '결혼해YOU'는 유쾌하면서도 공감 가는 캐릭터, 다음 화가 더 기대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감각적 연출이 어우러져 많은 호평을 이끌고 있다. 넷플릭스와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 플랫폼에서도 방송 첫 주 만에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순항 중이다.
특히 이이경(봉철희 역), 조수민(정하나 역), 구준회(최기준 역) 세 주인공의 에너지와 연기 호흡에 대한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 쓰레기 전남편에서 청정 무해한 섬 총각으로 제대로 변신한 이이경, 솔직 당당하고 주체적인 비혼주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린 조수민, 미련 뚝뚝 구남친의 면모를 밉지 않게 표현한 구준회 덕분에 극의 몰입도가 상승한다는 것. 불편할 수밖에 없는 세 사람이 오히려 만났다 하면 빵빵 터지는 웃음과 케미를 그려내 '결혼해YOU' 다음 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와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이런 가운데 11월 22일 '결혼해YOU' 제작진이 3회 방송을 하루 앞두고 봉철희(이이경 분)-정하나(조수민 분)-최기준(구준회 분)의 아찔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장면을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하나와 최기준은 언뜻 보기에도 심상치 않은 상황 속에서 대치 중이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정하나는 두 눈 가득 눈물을 머금고 있으며, 술에 취해 두 볼이 발그레 달아오른 최기준은 늘 단정하던 머리까지 흐트러진 모습이다. 최기준과의 관계에 있어 늘 의연한 듯 보였던 정하나가 눈물을 흘릴 만큼 벅찬 감정에 휩싸인 이유는 무엇일지, 취기가 오른 최기준이 정하나에게 건넨 취중 진담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술에 취한 최기준을 업고 유쾌한 표정을 짓고 있는 봉철희의 모습 또한 시선을 강탈한다. 청도의 봉반장 봉철희가 이제는 최기준의 안전 귀가까지 책임지고 있는 것. 도로에 대자로 벋어 있는 최기준과 그에게 아랑곳하지 않고 말을 건네고 있는 봉철희가 맞물려 대환장, 대유잼 장면을 기대하게 한다.
이와 관련 '결혼해YOU' 제작진은 "내일(23일) 방송되는 '결혼해YOU' 3회에서 최기준은 정하나에게 말하지 못했던 과거의 진실을 털어놓는다. 이 과정에서 하나는 폭풍 같은 감정 변화에 휩쓸릴 것으로 보인다. 불편한 관계 속 혜성같이 등장한 봉철희는 언제나 그랬듯 반전의 웃음과 따스함을 안길 전망이다. 이이경-조수민-구준회 세 배우가 찰떡 호흡으로 그려낼 해당 장면을 관심과 애정 속에서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한편,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결혼해YOU' 3회는 내일(23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