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수요일 '펄스픽'에서 공개한 <아무짝에 쓸모없는 사랑>의 여주인공 박하선이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의 장을 연다. 바로 오늘 오후 3시, 펄스픽 공식 계정(인스타그램 @pulsepick_kr)과 박하선의 인스타그램 계정(@mintsungrace)에서 진행될 '연애 고민 상담소' 인스타 라이브는 팬들과 함께 다양한 연애 고민을 나누며 유쾌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동건과 박하선의 캐스팅으로 일찍부터 화제를 모아왔던 <아무짝에 쓸모없는 사랑>은 사랑 따위 무의미하다고 믿게된 올드 패션 이무개(이동건)와 도도혜(박하선)가 하룻밤의 실수로 엮여 인생 최대의 로맨스에 맞닥뜨리는 유쾌한 코미디다. 여기에 박하선은 믿었던 약혼자에게 차이고 인생에서 '사랑'을 지워버렸지만 어느 날, 세상 지질하다 생각한 이무개와 술 한잔을 시작으로 돌이킬 수 없는 밤을 보낸 뒤 묘하게 설레임을 느끼는 도도혜를 맡았다.
사랑에 대한 회의감 속에서도 설렘을 되찾아가는 도도혜를 섬세하고 유쾌하게 소화해낸 박하선은 이번 연애 상담소를 통해서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또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벤트 사전 고지와 함께 많은 팬들이 미리 전달해 준 고민들을 엄선해 이야기를 나눌 박하선은 그만의 따뜻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박하선은 이번 연애 상담소를 통해 "작품 속 도도혜가 연애와 사랑을 다시 생각하게 된 것처럼, 팬들과 함께 연애라는 주제에 대해 솔직하게 대화를 나누고 싶다"고 전하며 많은 참여를 독려했다.
박하선의 색다른 이벤트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무짝에 쓸모없는 사랑>은 '펄스픽'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