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서유럽에 기반을 둔 K뷰티 전문 플랫폼 '미인 코스메틱스(MiiN Cosmetics)'에 지난 5일 성공적으로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리얼베리어는 피부장벽과 민감성 피부를 전문으로 하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 철학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자사 제품 13종을 미인 코스메틱스 온라인몰에 선론칭했다. 입점 품목은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가 집약된 익스트림 라인의 크림, 로션, 에센스 토너를 포함해, 유럽에서 수요가 높은 선크림(△세라 수분장벽 △시카그린 톤업 △피치핏 톤업)과 마스크팩(△익스트림 크림 △아쿠아수딩 앰플 △아쿠아수딩 크림)이다.
 
이어 서유럽에 위치한 미인 코스메틱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본사를 둔 미인 코스메틱스는 △스페인 25개 점 △이탈리아 12개 점 △프랑스 2개 점 △독일 1개 점 등 4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리얼베리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이탈리아 밀라노, 프랑스 파리 등 전 매장에 이달 내에 입점해 현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한 K뷰티 브랜드임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영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리얼베리어 해외 사업 담당자는 "미인 코스메틱스 입점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유럽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현지 유통 채널 확장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유럽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민감 피부 솔루션을 제안하는 글로벌 K더모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얼베리어는 △태국(왓슨스, 부츠) △일본(핸즈) △영국(퓨어서울) △미국(코스트코, 소코글램) △캐나다(H마트, 갤러리아 마켓) △러시아(레뚜알) △사우디아라비아 및 중동 국가(나디) 등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