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턴, 재즈마스터 오토 크로노 블랙 출시

  • 해밀턴,
  • 해밀턴,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균형 잡힌 스타일과 혁신적인 장인정신을 대담하고 독특하면서도 색다른 스타일로 구현한 재즈마스터 오토 크로노를 새롭게 선보인다.

재즈마스터 컬렉션 라인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재즈마스터 퍼포머 오토 크로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기존의 스타일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특히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은 스포츠 시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우아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으로 어느 착장에나 스타일리시하게 소화 가능하다.

42mm의 블랙 PVD 케이스에 세련된 블루 컬러와 브러싱 처리된 실버 디테일은 당당하면서도 세련되고 스마트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위아래로 섬세한 블루 스티치가 돋보이는 블랙 가죽 스트랩을 매치하여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해밀턴의 섬세한 감각을 엿볼 수 있다.

수퍼-루미노바® X1 코팅으로 선명한 컬러를 더한 인덱스와 블랙, 실버, 블루 컬러로 이루어진 세 개의 서브 다이얼, 크로노그래프 아래에 겉으로 노출된 날짜 휠은 역동적이고 입체적인 무브먼트의 조화로운 움직임과 시계 내부의 복잡한 메커니즘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베젤의 타키미터 인디케이터는 크로노그래프 핸드와 연동하여 경과 시간을 기준으로 두 지점 사이의 평균 속도를 측정하며, 측정을 중단할 경우 크로노그래프 핸드가 타키미터에서 평균 속도를 가리키는 뛰어난 기술력까지 겸비했다.

새로운 재즈마스터 오토 크로노를 포함한 해밀턴의 다양한 타임피스는 해밀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해밀턴 (HAMIL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