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주지훈, 추영우, 하영이 관전 포인트와 함께 '꼭 봐야 하는 이유'를 공개했다.
#1. 설 연휴를 확실히 책임질 '꿀잼' 패키지 처방전
'신의 손' 천재 의사 주지훈의 유쾌X통쾌한 사이다 활약상!
뜨거운 기대 속 오늘(24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는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전문의 백강혁(주지훈)이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심폐 소생하기 위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를 그린다. 화끈하고 기발한 전개로 큰 사랑을 받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영화 <좋은 친구들>을 연출한 이도윤 감독과 [아다마스]의 최태강 작가가 의기투합해 설 연휴를 확실히 책임질 '꿀잼' 종합선물세트를 선사한다.
<중증외상센터>는 홀대받고 유명무실해진 중증외상팀을 부활시킬 '백강혁'의 타협 없는 불도저 활약, 환자들의 골든타임을 사수하기 위한 '팀 중증'의 거침없는 질주가 유쾌한 웃음 속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도윤 감독은 "웃음과 눈물, 액션과 감동, 거기에 좌충우돌 코미디까지 많은 것을 담고 있는 처방전 같은 작품"이라고 강조하며 "단순한 메디컬 드라마가 아니다. 히어로 물이기도 하고, 액션 활극이며, 인간미 가득한 휴먼 드라마이자 코미디"라고 차별점을 짚었다. 주지훈 역시 '꼭 봐야 하는 이유' 영상을 통해 "고구마 하나 없는 시원하고 통쾌한 활약상"이 <중증외상센터>의 관전 포인트라고 밝히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2. 주지훈X추영우X하영X윤경호X정재광, 빈틈없는 극강의 캐릭터 플레이
완성도에 방점 찍은 '신스틸러' 연기 고수들의 시너지까지!
주지훈, 추영우, 하영, 윤경호, 정재광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빈틈없는 캐릭터 플레이는 <중증외상센터> 최고의 관전 포인트다. 실력도 사명감도 있지만 싸가지가 없는 '신의 손' 천재 외과 전문의 '백강혁'은 주지훈이 맡아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다. 독고다이 백강혁의 첫 제자인 '양재원'은 엘리트 꽃길만 걷다가 백강혁을 따라 사투를 벌이며 성장해 가는 인물로, 추영우가 몰입감 가득한 연기로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추영우는 "백강혁의 활약상뿐만 아니라 초보 의사 양재원의 성장도 꼭 지켜봐 달라"라고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하영은 중증외상팀의 깡다구 좋은 시니어 간호사 '천장미'로 분해 양재원과 함께 백강혁을 든든히 보좌하고 고군분투하며 캐릭터의 매력을 생생히 그려낸다. 여기에 항문외과 과장 '한유림' 역은 윤경호가 맡아 코미디와 드라마를 오가는 입체적인 연기로 진가를 발휘하고, 마취통증의학과 레지던트 '박경원' 역으로는 정재광이 활약한다.
서로 다른 '팀 중증'이 환자들의 골든타임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원팀으로 성장해 가는 과정과 관계성이 중요한 만큼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다. 하영은 '팀 중증'의 팀워크에 대해 "팀워크는 최고라고 자부한다. 국내외를 아우르며 종횡무진하는 중증외상팀의 빛나는 팀워크를 기대해달라"라고 자신해 눈길을 끈다.
#3. 리얼리티와 판타지 넘나드는 블록버스터급 스케일!
'불도저' 백강혁의 판타지급 활약! 쾌감 극대화
블록버스터급 프로덕션 역시 기대되는 포인트다. 환자를 살리기 위해서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백강혁'의 활약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케일에 심혈을 기울였다. 엄청난 수술 실력을 갖춘 '신의 손' 백강혁은 원작의 스타일리쉬하고 만화적인 표현을 최대한 자제함으로써 캐릭터 자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디테일을 살린 웰메이드 프로덕션으로 리얼리티와 판타지를 넘나드는 활약극을 완성한 이도윤 감독은 "혼신의 힘을 기울여 만든 <중증외상센터>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의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날이 되었다니 감개무량하다.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해 만들었으니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웃고, 울고,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하영은 "액션과 스릴, 스펙터클한 스토리로 보기만 해도 스트레스가 확 풀릴 것"이라고 작품의 매력을 짚었고 주지훈 역시 "빠르게 흘러가는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 속에 액션, 스릴, 재미를 모두 갖췄다. 여러분들도 골든타임을 놓치시면 안 된다"라고 시청을 독려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는 오늘(24일) 오후 5시,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