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금융 브랜드 신규 모델 발탁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 브랜드 진화 잘 표현할 것"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우리은행 모델이 됐다.
우리은행은 14일 장원영의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새롭게 공개된 '우리WON뱅킹 - 원 모어(WON MORE)' 광고 캠페인은 총 3편의 영상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론칭 편에서 장원영은 '우리WON뱅킹'의 주요 특징을 소개하며 캠페인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이어지는 '럭키비키 장원영' 편에서는 그 장점을 설명하며 화사한 비주얼과 매력을 뽐낸다.
뷰티, 패션, 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장원영은 톱스타들의 인기 지표로 불리는 금융 브랜드 모델 자리까지 꿰차며 'MZ 대표 아이콘'의 적수 없는 인기를 재차 입증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장원영과 함께하는 우리WON뱅킹의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한층 더 강화될 것"이라며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부터 우리은행과 함께하게 된 장원영의 원(WON)하고 영(YOUNG)한 이미지가 우리WON뱅킹의 진화를 잘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장원영은 모델 선정 소식을 시작으로 우리은행을 대표하는 얼굴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3일 미니 3집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를 발매하고 가요계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초동(발매 직후 일주일간의 음반 판매량) 104만 8048장을 기록하며 5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더블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와 '애티튜드(ATTITUDE)'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다.
사진=우리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