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 출시, 88일간 하루 8888캔 한정 판매

  • .
  • .

지드래곤 소속사인 갤럭시코퍼레이션과 종합주류회사 부루구루는 지드래곤과 광고 계약을 체결하고, 패션브랜드인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과 협업한 두 번째 상품인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을 5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이후 3주 만에 500만 캔이 팔려나가며 초대박 히트상품이 된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을 만든 부루구루는 "우주로 나아가는 콘셉트와 세계관을 반영하여, 국내에서 시행되는 제1회 '우주 항공의 날'인 5월 27일, 신제품인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을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은 레드와인을 사용하여 붉은 컬러감과 와인의 탄닌감을 더해 구조적으로 더욱더 과일들의 향을 즐기기에 좋게 만든 국내 최초의 생과일 레드 와인 베이스 하이볼이다.
 
기존 제품과 달리 국내에서는 88일간 한정된 장소와 기간 동안만 판매하는 것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5월 27일 최초 판매를 개시하는 CU 올림픽광장점은 점포 전체를 우주정거장 콘셉트로 꾸며 하루 8,888캔만을 판매한다. 이후 전국 곳곳에 새로운 콘셉트의 우주정거장 스토어를 만들어나가며 그 세계관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