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함과 세련미의 조화… 다니엘 헤니가 완성한 재즈마스터 무드 [화보]

  • 다니엘헤니,해밀턴
  • 다니엘헤니,해밀턴
  • 다니엘헤니,해밀턴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배우 다니엘 헤니와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를 통해 재즈마스터 컬렉션의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미공개 화보에서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 여러 배경들과 조화를 이루며, 동시에 실용적이고 세련된 재즈마스터 컬렉션만의 아름다움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해당 컷에 다니엘 헤니가 착용한 재즈마스터 오픈 하트는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다크 그린 다이얼과 클래식한 브라운 가죽 스트랩이 조화를 이루며 따뜻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주며,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과 매치될 경우 모던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니바크론TM 밸런스 스프링을 포함한 80시간 파워리저브의 H-10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탑재하였으며, 36mm와 42mm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모든 손목에 맞는 스타일과 활용도를 제공한다.

세련되면서 친근한 매력을 선사하는 재즈마스터 퍼포머 오토 크로노 42mm는 데일리로 사용하는 스포츠 시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타임피스이다.

수퍼-루미노바® X1 코팅 인덱스와 외곽 링에 배치된 시간 표시 덕분에 탁월한 시인성과 가독성이 뛰어나며, 블랙, 실버, 스틸 블루 톤의 세 개의 서브 다이얼은 각각 시, 분, 러닝 세컨즈를 표시하며, 노출된 날짜 휠은 입체적이고 다이내믹한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다.

42mm 블랙 PVD 케이스와 브러싱 처리된 실버 디테일, 풍부한 블루 컬러 포인트가 조화를 이루며, 블루 스티치 블랙 가죽 스트랩은 다이얼 위아래에 정교하게 배치되어,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섬세함을 드러낸다.

해밀턴 관계자는 "이번 미공개 컷은 재즈마스터 퍼포머 오토 크로노가 지닌 자유로운 정신과 재즈마스터 오픈 하트의 정밀한 기술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다니엘 헤니의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는 해밀턴의 브랜드 철학을 잘 대변해 주었다"고 전했다.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새로운 여정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재즈마스터 퍼포머 오토 크로노'와 '재즈마스터 오픈하트'는 전국 해밀턴 매장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해밀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