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패드 한 장으로 온몸을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어린이 맞춤형 '프레쉬 버블 샤워 패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아토팜의 '프레쉬 버블 샤워 패드'는 패드를 문지르기만 하면 몽글몽글한 거품이 풍성하게 일어나는 점이 특징이다. 세정제가 따로 필요하지 않은 간편함과 풍성하게 조성되는 거품에 아이들의 목욕시간이 즐거워진다.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출시 7주년을 맞아 집계한 결과 샴푸와 린스 누적 판매량이 4000만 병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1]. 이를 분 단위로 환산하면 1분에 약 11병씩 팔린 셈이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매년 기존에는 없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탈모 케어, 두피 케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 특히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가 배우 김혜윤을 모델로 발탁했다. 로우퀘스트는 김혜윤의 밝은 에너지와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혜윤과의 협업을 통해 '피부장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뜨거웠던 여름의 열기가 가라앉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찾아왔다. 낭만의 계절 가을과 함께 시작된 새로운 캠퍼스 생활에 어떤 스타일링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뉴욕의 감성을 담은 코치의 가을 컬렉션에 주목해 보자.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코치의 뉴욕 시리즈 가방 3종은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성을 겸비해 일상에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를 보유한 기업 '더파운더즈'가 창립 후 첫 대규모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더파운더즈의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는 2024년 기준 누적 판매량 3천만 개 돌파, 연평균 성장률 250%를 기록하며 론칭 이후 매출 55배 성장을 달성했다. 특히, 지난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는 뷰티 카테고리 내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더파운더즈는 이러한 글로벌 성장세를 보다 강화하기 위해 첫 번째 대규모 공개채용에 나선다. 이에, 시장 변화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를 적극 확보하고 구글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필드 워치의 대명사인 카키 필드 컬렉션에 새로운 쿼츠 모델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카키 필드 쿼츠는 1960년대 영국 정부에서 민간인을 위해 제작된 해밀턴 G.S. (General Service)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시계이다. 가독성과 대비를 최적화한 다이얼과 레일웨이 분 트랙 등 오리지널 디자인의 요소를 그대로 간직한 것이 특징이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8월 23일(금)부터 9월 1일(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에서 '레티놀 꽈배기연구소' 팝업을 진행한다. '레티놀 꽈배기연구소' 팝업은 레티놀X시카, 레티놀XPDRN의 시너지 효과를 미션을 해결하며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레티놀과 각 제품의 효능 시너지를 꽈배기처럼 꼬아서 더 큰 시너지를 낸다는 콘셉트다.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바운시 앤 펌 아이 슬리핑 마스크(Bouncy & Firm Eye Sleeping Mask)'와 '바운시 앤 펌 립 트리트먼트(Bouncy & Firm Lip Treatment)'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피부에 탱탱한 생기와 탄력을 주는 '바운시 앤 펌' 라인으로, 눈가와 입술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가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제로이드는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와 동아일보가 주최한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에서 병원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과 효과를 인정받은 브랜드다. 2002년 출시 후, 전국 피부과의 약 70%, 소아과의 80%에 입점되어 있으며, 모든 종합병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리오가 8월 21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고급 백화점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에서 열리는 '싱글즈 서울스토리 인 긴자' 팝업 행사에 참여하고 현지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이번 팝업 행사에는 클리오를 비롯해 총 16개의 K 뷰티 및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이미 한국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들이 일본 MZ세대를 겨냥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192년의 워치 메이킹 전통과 경험을 바탕으로 오랫동안 변치 않는 우아함과 기술력을 선보이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론진(LONGINES)'이 스피릿 줄루 타임 티타늄을 출시했다. 스피릿 줄루 타임은 1925년에 만들어진 최초의 론진 듀얼 타임존 손목시계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여러 타임존을 나타내는 시계 분야에 있어 100년에 걸친 브랜드의 전문성을 잘 구현하는 컬렉션이다.
㈜그레이스에서 국내 공식 수입하는 온 가족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디자인하우스 육아 미디어 '맘앤앙팡'과 협업하여 '키즈 아트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무스텔라 키즈 아트 클래스'는 맘앤앙팡과 함께 진행하는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 아트 프로젝트 중 첫 번째 활동으로, 지난 9~10일 양일간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시각 작업 스튜디오 파파워크룸에서 진행되었다.
192년 풍부한 전통과 뛰어난 전문지식을 토대로 우아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론진(LONGINES)'이 스피릿 플라이백 골드를 출시했다. 스피릿 플라이백은 론진을 이끌어 온 개척 정신을 상징하며, 론진 파일럿 워치의 오랜 역사에 새로운 장을 연 타임피스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론진 스피릿 플라이백 골드는 독점 칼리버를 통해 매우 높은 정밀성을 제공하며 스틸 및 18K 골드 소재의 케이스와 함께 그린 또는 브라운 다이얼을 갖춘 모델로 강화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