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운더즈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에서 가을철 환절기 피부 텐션을 올려줄 궁극의 스킨 부스터 신제품 '아누아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누아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은 어성초 77 수딩 토너, 복숭아 나이아신 톤업 세럼 등 피부에 유효한 성분만을 담은 제품 라인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누아가 선보이는 차세대 세럼이다. 신제품 '아누아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은 최근 차세대 원료로 주목받는 PDRN(폴리디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를 주 성분으로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 제품이 올리브영 입점 하루 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병원 화장품 NO.1' 타이틀을 지닌 제로이드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지난 26일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제로이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인텐시브 크림'과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앰플', 민감성 피부를 위한 '수딩 크림' 등을 선보인 것.
LG생활건강이 빌리프 대표 수분크림인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의 대용량 기획 제품인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 초 더욱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춘 '2세대' 제품으로 리뉴얼 된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용량 대비 2.5배인 125ml로 증량해 1년에 단 한 번 선보이는 대용량 점보 에디션이다. 산뜻한 사용감의 '모이스춰라이징 밤 토너'가 함께 구성돼 피부에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하루 출퇴근에만 왕복 3시간이 걸리는 이우정(32) 씨는 피부 관리에 시간을 쏟기 어렵다. 특히 시간이 걸리는 마스크팩을 좀체 할 수 없었는데, 팩을 하면서 클렌징까지 끝낼 수 있는 '팩 클렌저'를 구입한 후에는 팩이 더 이상 귀찮게 느껴지지 않는다. 클렌징과 팩 기능을 합친 2 in 1 컨셉의 팩 클렌저가 인기다. 팩 클렌저의 제형과 컬러, 질감이 다양해 시각적·촉각적 만족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단 몇 분만에 피부가 부드러워지면서 노폐물까지 깨끗이 씻어내는 사용의 편리함 때문이다.
에이에스씨씨의 뷰티 브랜드 '얼터너티브스테레오'가 지난 8월 31일 일본에서 새로운 립포션 시리즈 '슈가 글레이즈'를 선보여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4월 일본에 처음 진출한 얼터너티브스테레오는 독특한 립포션 용기와 레트로한 감성으로 로프트, 프라자를 비롯한 6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빠르게 확장하는 등 신생 브랜드임에도 일본에서의 높은 호응을 이끌고 있다.
'2025 S/S 서울패션위크'에서 하이엔드 브랜드 'KELLY SHIN (켈리신, 수석 디자이너 신수진)'의 패션쇼가 9월 3일 16:30분 동대문 DDP ART HALL 2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켈리신은 이날 '심해'를 테마로 독창적이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의 새로운 컬렉션 'TO THE SHORE'을 선보였다. 깊은 바닷속 파도의 흐름에 따라 빛이 닿아야만 본연의 색이 피어나는 존재처럼 어둠에 굴하지 않고 자신만의 색을 찾기 위한 빛으로의 여정을 그려낸 이번 컬렉션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와 '프레시안'이 팝업스토어(임시매장) 마케팅으로 MZ세대 공략을 강화한다. 독특한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체험형 팝업스토어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는 오는 6일부터 사흘간 서울 성수동에서 열리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가 처음 개최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기초, 색조, 향수 등을 포함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 41개 사(社)가 팝업스토어로 고객들을 만난다.
192년의 워치 메이킹 전통과 경험을 바탕으로 오랫동안 변치 않는 우아함과 기술력을 선보이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론진(LONGINES)'이 새로운 레전드 다이버를 공개했다. 본래 수중 탐험을 위해 디자인되었던 론진 레전드 다이버는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최첨단 성능으로 워치메이킹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독보적인 헤리티지를 자랑한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10월 31일(목)까지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에서 제주 어승생오름의 가치를 알리는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展)을 개최한다. 어승생오름은 해발 1169m로 한라산보다 오래된 역사를 지녔으며, 높은 고도만큼이나 다양한 식생이 분포해 제주 생태계의 집약체로 불린다.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展)은 지난 4월 'story A 부산' 전시회에 이은 두번째 전시로,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의 오름 연구지원 사업을 통해 출간한 도서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를 토대로 기획됐다.
스킨이데아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새롭게 리뉴얼 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필드 마켓 죽전의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에 입점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 최근 오픈한 스타필드 마켓 죽전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해 있으며, 기존 이마트 죽전점에 스타필드의 DNA를 입힌 신개념 쇼핑 공간이다. 이번에 메디필이 입점하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는 스타필드 마켓 죽전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름다움의 새로운 경지를 여는 스킨케어의 정점 에이피 뷰티에서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메쉬 파운데이션 SPF36 PA+++'(이하 메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압도적인 안티에이징 효능을 지닌 '플라보노이드 228KTM'성분과 리얼 다이아몬드 입자가 고농축 함유돼, 탄탄하게 빛나는 입체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메쉬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다.
WAGTI (왁티, 대표 강정훈)의 니치 퍼퓸 브랜드 'SW19'(에스더블유나인틴)이 배우 겸 가수 정수정(크리스탈)을 브랜드 공식 모델로 선정하며,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수정의 고유한 감각과 카리스마는 SW19이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SW19은 시간의 흐름을 향으로 표현하는 브랜드로서, 정수정의 세련된 이미지와 깊이 있는 연기는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강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오늘(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에 걸쳐 베스트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네오팜 공식 쇼핑몰인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가을 환절기를 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민감 피부 전문 브랜드 아토팜의 베스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한국의 이로움으로 나만의 건강한 균형을 찾는 브랜드 한율이 '아기공룡 둘리'와 협업해 브랜드 대표 라인을 다양한 한정판 세트로 출시한다. 아기공룡 둘리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캐릭터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하며, 최근에는 레트로 열풍과 함께 MZ세대 사이에서도 꾸준히 회자되고 있는 한국의 대표 캐릭터다. 한율은 아기공룡 둘리와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초능력 쓴 것 같은 건강한 피부'라는 콘셉트로, 각 캐릭터가 한율의 대표 자연소재들의 원산지인 강화도, 여주, 평창 등으로 '지구별 대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글로벌 e스포츠 구단 SK Telecom CS T1(이하 'T1')과 컬래버레이션한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운 향을 담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5명의 선수가 꾸는 단 하나의 꿈! T1의 5번째 국제대회 우승'에 대한 염원을 담아 'FIVE STARS, ONE DREAM'을 주제로 한다. 한정판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를 통해 한국에 새롭게 선보이는 다섯 가지 향은 T1 선수 5인이 직접 선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