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비앤에이치는 7월 24일(수)부터 26일(금)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가해 클린뷰티 브랜드 '키위글로우(KIWIGLOW)'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2년 6월 론칭한 키위글로우는 '피부, 비건으로 바르다(Skin, Apply with vegan)'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과 동물, 피부 모두에게 이로운 윤리적 비거니즘을 실천하는 브랜드다. 단순한 소비 행위로 희생되는 생명체를 최소화하기 위해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 '아마존 프라임 데이(Amazon Prime Day)'에 참가해 뷰티&퍼스널 케어(Beauty&Personal Care) 부문 전체 1~3위(판매 수량 기준)를 차지하며 역대 최대 성과를 기록했다.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올해는 7월 16~17일 이틀간 진행됐다. 코스알엑스, 라네즈, 에스트라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글로벌 브랜드가 대표 제품을 구성해 행사에 참가했다.
지놈앤컴퍼니의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www.theuiq.com)'가 국내 주요 유통 채널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유이크는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장해 더 많은 국내외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유이크는 글로벌 신약개발 기업 지놈앤컴퍼니가 만든 화장품 브랜드다. 전 제품에 특허받은 스킨유래 마이크로바이옴 원료를 담아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피부 고민별 다양한 상품군을 운영 중이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새치 커버 전용 거품 염모제 '쉽고 빠른 거품 염색'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쉽고 빠른 거품 염색'은 원터치 에어로졸 용기에서 1제와 2제가 동시에 나와 섞을 필요 없이 바로 염색을 시작할 수 있다. 용기에서 나오는 거품으로 샴푸하듯 쓱쓱 바르면 10분 안에 새치를 완벽하게 커버해 준다. 한층 더 쫀쫀해진 무스 제형 거품이 발림성과 염모 성분의 밀착력을 높여 염색 도중 제품이 흘러내릴 걱정 없이 더욱 선명한 컬러 발색을 경험할 수 있다.
더파운더즈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가 지난 3일 월드비전에 피부질환 아동을 위한 1억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에는 아누아와 크리에이터 11인 (송이송이, 해유, 꼬민지, 모염, 지혜사랑, 믹스맨션, 로맨틱민서, 지끼루, 서록, 지꾸, 해진)이 함께한 '아누아 플리마켓' 수익금 및 기부함 모금액 2천만 원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에 아누아가 마음을 더해 현물과 현금 총 1억 원 규모로 진행됐다.
18일 오전, 스위스 헤리티지 워치메이킹 브랜드 티쏘(TISSOT)의 앰버서더인 배우 이동욱이 '2024 투르 드 프랑스'의 파이널 스테이지 관람을 위해 프랑스로 출국했다. 투르 드 프랑스는 매년 7월 프랑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고 권위의 사이클 대회로, 티쏘는 투르 드 프랑스의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하고 있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쉽게 건조해지는 연약한 아기 입술과 주변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고보습 안심 립케어 '판테놀 립세라'를 출시했다. 아기의 입술 피부는 얼굴 피부보다 각질층이 얇고 수분량도 낮아 건조해지고 갈라지기 쉽다. 또 구강기 시기의 아기들은 침 분비가 늘어나면서 침으로 인해 입술 주변 피부까지 습해지고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
아모레퍼시픽은 18일 소비자시민모임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한국에너지공단이 후원하는 '제27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서 '탄소중립대상' 및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탄소중립위너 부문에서 제품이 아닌 기업 활동이 최고상을 수상한 것은 아모레퍼시픽이 최초다.
스웨덴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바이오가이아'가 서울 성수동에 첫 번째 팝업스토어 '프로바이오랜드(proBioLAND)'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바이오가이아 프로바이오랜드 팝업스토어는 7월 19일~7월 28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플렁 아웃 오브 스페이스(FLUNG OUT OF SPACE)' 매장에서 진행되며, 놀이동산을 연상시키는 공간 연출과 다양한 체험 및 이벤트 공간, 포토존 등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 예정이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7월 13일 싱가포르 랜드마크 곳곳에서 플로깅 행사를 진행했다. 플로깅 활동은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가든스 바이 더 베이를 비롯한 도심 곳곳에서 진행됐으며, 방송작가이자 이니스프리 ESG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강이슬 작가가 행사를 이끌었다. 싱가포르 현지인 및 이니스프리 현지 직원 등 24인이 참여해 힘을 보탰다.
햇빛연구소 셀퓨전씨(www.cellfusionc.co.kr)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 열감, 쿨링으로 제때 케어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온·오프라인 캠페인, '쿨타임 캠페인'을 전개한다. 셀퓨전씨는 지난 5일 '한강까지 꽁꽁 얼리는 쿨링 패드'라는 콘셉트의 페이크 옥외광고(Fake Out of Home, FOOH) 영상을 공개하며,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모공결부터 속광까지 케어하는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30년의 레티놀 연구와 40년의 녹차 연구를 거쳐 마침내 역사와 기술력을 담은 고효능 앰플을 새롭게 선보인다.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은 3중 레티놀 콤플렉스TM[1]로 피부 겉을 매끈하게 케어하고, 저분자[2] 그린티 PDRNTM[3]으로 피부 속을 탄탄하게 채우는 겉&속 듀얼 케어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가 일본 도쿄에서 이틀간 진행한 팝업스토어에 약 2만 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LG생활건강의 색조 브랜드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지난 13~14일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메가 코스메랜드 2024'에 참여해 신제품을 홍보했다. 올해 처음 열린 코스메랜드는 큐텐에 입점한 업체들이 팝업스토어를 열어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로, 일본 도쿄 최대 국제 전시장인 '빅사이트'에서 개최됐다.
어느 때보다 티셔츠가 활약하는 계절, 여름이 왔다. 특히 최근에는 미니멀 & 캐주얼 룩을 선호하는 Z 세대들이 편안한 착용감을 넘어 개성 있는 패턴과 스타일의 티셔츠 하나만으로 본인의 감각을 표현하는 것을 선호하는 추세다. 그 중심에는 염색 기법에 따라 독특한 매력을 선사하는 타이다이 티셔츠, 레트로한 감성을 담은 오버사이즈 풋볼 티셔츠, 그리고 스포티함과 심플함을 더한 링거 티셔츠가 있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오는 7월 31일(수)까지 무신사 스토어 홍대 1층 팝업존에서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ISLE NUMBER #100 FROM THE ISLE)'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는 과거 인쇄소였던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일 성수'의 장소적 특성에서 영감을 받은 그린 우디향의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 태그 키트와 핸드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