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 뷰티 브랜드이자 글로벌 기업가 정신 회사인 메리케이(Mary Kay Inc.)가 다시 한번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이 선정한 글로벌 스킨케어 및 컬러 코스메틱 직접 판매 1위 브랜드*(#1 Direct Selling brand of Skin Care and Color Cosmetics in the World)로 선정됐다.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은 글로벌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시장 분석 및 소비자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최고의 회사로 50년 넘게 100여 개국에서 시장 조사를 수행해왔다.
132년의 찬란한 역사를 가진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해밀턴이 아메리칸 클래식 아드모어 쿼츠(American classic Ardmore Quartz)의 새로운 컬러를 공개했다 1892년부터 진정성과 혁신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시계를 제작하는 해밀턴은 영화 제작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500여 편이 넘는 영화와 TV 쇼에 등장했으며, 다수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기도 하였다.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을 공략을 가속화한다. 8일 헤라는 태국 방콕의 쇼핑 중심지 중 하나인 칫롬 지역의 대표 백화점 '센트럴 칫롬'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오픈 당일에는 글로벌 미디어 관계자 및 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이 참석한 론칭 기념행사를 진행했으며, 브랜드 소개와 대표 메이크업 룩, 뷰티 루틴을 설명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1832년부터 뛰어난 전문성을 토대로 풍부한 전통, 엘레강스,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 (LONGINES)’이 오는 8월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에서 ‘콘퀘스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론진 콘퀘스트는 브랜드 최초로 상표권 보호를 받은 워치로, 올해 컬렉션 출시 70주년을 맞이해 스포티한 우아함과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견고함을 겸비한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가 까웨(K-WAY)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세계 최초 윈드브레이커 브랜드 까웨는 19일 셔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고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는 브랜드의 2024 F/W 컬렉션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셔누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탄력 세럼&크림'을 새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트러블* 케어 1위** 브랜드인 파티온은 트러블 진정에 초점을 맞춘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에 이어 트러블 피부 고민 중 하나인 '모공 케어'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 탄력 세럼과 크림을 개발했다.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뉴진스(NewJeans)와 함께 한 새로운 가을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스톤헨지의 2024 가을 캠페인 '포커스 온 마이 시그니처 (FOCUS ON MY SIGNATURE)'는 주얼리가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과 아이덴티티를 찾아가며, 나를 자신 있게 표현하는 고유의 시그니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공개된 비주얼은 스톤헨지의 우아함과 뉴진스 각 멤버들의 아름다움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내는데 집중했다.
192년간의 뛰어난 전문성을 토대로 풍부한 전통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이 새로운 콘퀘스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론진 콘퀘스트는 브랜드 최초로 상표권 보호를 받은 워치로 올해 출시 70주년을 맞이해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데일리 워치로 재탄생했다.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좋아하는 것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시나나(@sinana_grim) 작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이모티콘은 론진 콘퀘스트 캠페인을 모티브로 표현되었으며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t'else)의 신제품 '화이트 티트리 아크 플러스 팩 클렌저'가 국내 주요 유통 채널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8월 12일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화이트 티트리 아크 플러스 팩 클렌저'는 5대 트러블 원인을 딥 클렌징하는 팩과 클렌저가 결합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2 in 1 클렌저다. 28가지 자연 유래 원료를 9단계의 신선 공정과 72시간 숙성 후 24,000번 이상 반죽해 만들어진
더파운더즈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가 북미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K-뷰티의 선봉에 서고 있다. 아누아는 지난 7월 16~17일 양일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 데이(아마존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에서 전년 대비 537%, 전주 대비 934%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아마존의 역대 최대 매출을 견인한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 손꼽혔다.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 드 설화수가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국립고궁박물관과 오늘 오전, '왕실문화유산 보존·활용 지원' 협약을 체결한다.궁능유적본부 산하 덕수궁관리소에서 진행되는 이번 협약식은 △왕실문화유산 보존·활용 후원금을 통한 국가유산 복원과 전승 도모 △왕실문화유산의 조사·연구 성과 확산을 위한 상호 협력 △'반화' 복제품 제작 및 특별전시 개최, 활용 협력 등의 내용을 골자로 한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확실한 모공 커버 효과로 하루 종일 매끈한 피부 표현을 구현하는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를 리뉴얼 출시한다. 2020년 첫 선을 보인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는 혁신적인 파우더 타입의 프라이머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고객들의 니즈를 심도 있게 연구해 기존 제품이 지닌 장점은 강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보완해 업그레이드했다.
며칠 째 전국 곳곳에 폭염 경보가 내려지면서 가만히 있어도 줄줄 땀이 흘러내린다. 땀이 나는 것은 체온 조절을 위한 정상적인 신체 반응이지만, 땀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쾌한 냄새는 당사자는 물론 주변인에게 불쾌감을 준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각종 냄새를 잡아주는 바디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기온이 높아지면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고, 이 피지는 모발을 기름지게 하는 것은 물론 산화하면서 머리 냄새를 유발한다.
K-BEAUTY 경험을 기반으로 국내외 트랜드에 맞는 브랜드를 기획 유통하는 ㈜코리엘이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미국 LA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 부스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KCON은 CJ ENM이 2012년부터 한류문화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K-POP을 중심으로 K-콘텐츠 제공을 넘어 K라이프 스타일을 종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개최해온 세계적인 K-POP 페스티벌이며, K-COLLECTION은 이미 한국에 관심이 있는
㈜그레이스에서 국내 공식 수입하는 온 가족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디자인하우스 육아 미디어 '맘앤앙팡'과 협업하여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의 일환인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트 프로젝트의 컨셉은 ''HAPPY MOMENT'로, 아이가 떠올리는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오프라인 아트 클래스부터 공모전, 전시까지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