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과 장소에 관계없이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기는 '레저 노마드족'이 지속적으로 늘면서 트레킹을 즐기는 MZ세대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무더위에 꼭 필요한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접목한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추천한다. 트레킹 시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우븐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남성용 우븐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는 트렌디한 오버핏 상품으로, 여유로운 사이즈로 제작돼 체형 커버가 가능하고 옷이 몸에 달라붙지 않아 움직임이 많은 트레킹에 제격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낮에는 폭염, 밤에는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무더운 날씨에도 야외활동을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여성 썸머룩을 선보였다. 신제품 'AM 써플 오버핏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는 트렌디한 오버핏을 적용한 티셔츠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독일 명문 구단 FC 바이에른 뮌헨의 첫 방한을 기념하며, 8월 2일(금) 아디다스 더 베이스에서 진행한 레전드 매치와 8월 4일(일) 아디다스 강남브랜드센터(이하 강남브랜드센터)에서 열린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FC 바이에른 뮌헨과 함께 한 방한 행사의 꽃은 8월 4일 강남 브랜드센터에서 펼쳐진 팬미팅 이벤트였다.
무더운 여름철엔 티셔츠 한 장 만으로 스타일을 높여야 한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깔끔한 카라 스타일에 기능성 우븐 소재를 더해 기능성까지 갖춘 남성용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우븐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는 오버핏을 적용해 캐주얼한 감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여유로운 사이즈로 체형 커버가 가능하고, 트렌디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살이 달라붙지 않아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휴가를 떠날 땐, 한정된 무게와 부피로 챙겨갈 신발에 대한 고민이 늘어난다.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높은 휴대성과 편안한 착용감에 아웃도어 기능까지 갖춰, 한 켤레로도 다양한 활동을 포괄하는 슬립온 컬렉션을 출시했다. 묶는 끈 없이 신을 수 있는 신발을 뜻하는 '슬립온'은 신고 벗기가 간편하고 착용감이 가벼워 여름철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이번 슬립온 컬렉션은 간편한 착용감으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7월 26일(금)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파리(이하 HCC 파리) 오픈을 기념해 일본의 대표 아트 토이 브랜드 '베어브릭(BE@RBRICK)'과 협업해 '헬리녹스 X 베어브릭 파리 에디션 202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헬리녹스는 6월 19일 프랑스 파리 마레 지구에 네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HCC 파리를 오픈해 파리 지역 고객들을 비롯해 많은 관광객들과 소통하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파리 2024에 후원하는 국가대표 팀들을 위한 '팀웨어'와 '애슬리트 컬렉션'을 선보임과 동시에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을 전개하며 올림픽과 패럴림픽에 출전하는 모든 선수들의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응원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파리 2024를 위해 모든 선수들의 퍼포먼스 극대화를 위한 올림픽 팀웨어 키트(Olympic Team Wear Kit)를 선보였다. 프랑스, 독일, 영국, 튀르키예 등 아디다스가 후원하는 국가대표 팀들의 팀웨어로, 각 국가의 고유한 정체성과 그래픽을 차용했다.
2024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하반기 첫 대회인 '제11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가 오는 8월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블랙스톤 제주에서 개최된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백경훈)와 광동제약(회장 최성원)이 공동 주최하는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대회는 우승상금 1억8000만원을 포함해 총상금 10억원 규모로 치러진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독일 명문 구단 FC 바이에른 뮌헨의 첫 방한을 기념해 국내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특별한 팬미팅을 개최하고, FC 바이에른 뮌헨의 역사적인 순간을 보여주는 트로피와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7월 19일(금) 일본 아티스트 메구루 야마구치(Meguru Yamaguchi)와 협업한 'Meguru Yamaguchi X Helinox'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국 뉴욕 브루클린을 중심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메구루 야마구치는 새로운 형태의 현대 예술 작품을 지향하며 '컷 앤 페이스트(Cut & Paste)' 기법을 사용해 아크릴 페인트가 지나간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을·겨울 의류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시원한 가격 다운'을 실시한다. 역시즌 프로모션은 한여름에 고가의 가을·겨울 다운 재킷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시즌의 트렌드까지 미리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7월 17일(수)부터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레드페이스의 '시원한 가격 다운' 프로모션은 전국에 위치한 매장 중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더 강력해진 에너지 전환으로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5X(ULTRABOOST 5X)'를 이달 18일 출시한다.'울트라부스트 5X'는 아디다스의 대표 러닝화 울트라부스트의 올 시즌 신제품으로 착용감과 통기성이 극대화된 러닝화다. 바쁜 일상 속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러너들에게 경쾌한 컬러로 산뜻함을 주며 러닝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룩으로 제격인 여성용 아웃도어 샌들 2종을 출시했다.'베일리2 우먼 샌들'과 '메이2 우먼 샌들'은 해변, 계곡 등 소비자가 여름철에 자주 찾는 장소를 고려해 선보이게 된 상품으로,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접지력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 '콘트라 릿지 워터' 아웃솔을 적용했다. 덕분에 물에 젖어 미끄러운 바위나 도로에서도 안정적인 활동을 돕는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초경량 축구화 F50 어드밴스먼트팩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며,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글로벌 파트너 손흥민, 정호연, 박재범과 함께한 '오직 스피드를 위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7월 5일부터 7일까지 열린 '오직 스피드를 위해 SON IS COMING'은 스포츠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제품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열린 대규모 이벤트다.
장마철부터 이어지는 무더위까지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 불쾌지수를 낮춰줄 기능성 의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이에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여름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티셔츠는 레드페이스가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이엑스 드라이'를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