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자연 속으로(Into The Nature)' 콘셉트의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Into The Nature (자연 속으로)' 콘셉트 메시지를 모티브로 누구나 더 쉽게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신규 상품에는 △방수·방풍 기능으로 급변하는 자연환경에 대비가 가능한 '콘트라텍스 엑스 투오 프로' △봉제선을 없애 다운 누출을 최소화하고 우수한 보온성과 통기성까지 제공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운영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젝시믹스 골프의 누적 매출이 전년 대비 158% 이상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매출 성장은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골퍼들, 그리고 기능성을 중시하는 진성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끈 것이 주된 요인으로 분석된다. 특히, 올해 FW 컬렉션은 기존보다 더 다양한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와 스트리트 컬처를 리드하는 글로벌 브랜드 아디다스가 70년대 수제화 공업 지역이었다가 오늘날 트렌드의 중심지이자 MZ들의 놀이터인 서울 성수에서 아디다스의 모든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대규모 스케일의 브랜드 쇼케이스 'THIS IS ADIDAS'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아디다스 그라운드 성수(ADIDAS GROUND SEONGSU)'의 서막을 알렸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9월까지 총 7개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7월 창춘과 톈진, 8월 상하이에 이어 9월에만 4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며, 출점 속도를 내고 있다. 9월 13일 심양 티에시구 완샹후이(the mixc)몰과 최대번화가 중 하나인 중지에 지역에 위치한 따위에청(Joy city)에 4호점과 5호점을 출점했다.
가을을 맞아 전국 곳곳에서는 억새 축제부터 마라톤 대회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등산은 물론, 러닝과 같은 애슬레저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다용도 재킷을 출시했다. 탑 라인 후디 우먼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서늘한 가을 바람을 차단하는 데 탁월하다.
70년대 수제화 공업 지역이었다가, 오늘날 트렌드의 중심지이자 크고 작은 브랜드들이 다양한 개성을 선보이는 MZ들의 놀이터인 성수. 스포츠와 스트리트 컬처를 리드하는 글로벌 브랜드 아디다스가 내달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아디다스의 모든 카테고리를 하나로 아우르는 대규모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 '아디다스 그라운드 성수 (ADIDAS GROUND SEONGSU)'를 대대적으로 개최한다.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가 24 FW 골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Beyond the green'이라는 슬로건으로, 필드와 일상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젝시믹스 골프만의 웨어러블한 감성을 담았다. 이전보다 더욱 다양한 소재와 패턴을 활용한 디자인 변주와 퍼포먼스 기능의 조화가 특징이다. 이크 레더, 패딩 & 다운아이템, 부클 베스트, 다운+니트 하이브리드 믹스한 아이템 등으로 전년 대비 스타일을 더욱 보강했고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옷차림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고 있는 시기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벼운 착용감과 방풍 기능으로 간절기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남녀 데일리 재킷을 출시했다. 데일리 재킷은 뛰어난 경량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패커블한 부피로 출퇴근 길 다소 쌀쌀한 아침저녁에는 가볍게 걸치고 있다가 햇빛이 강해지는 오후에는 벗어 작은 가방에도 쉽게 수납할 수 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지난 3일 발표한 전국 20세 이상 소비자 1000명 대상 '추석 선물 구매 의향' 조사에 따르면 고물가와 경기침체에도 10명 중 8명이 추석 선물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만큼 추석에는 가족과 친지를 포함해 고마운 지인에게 전달할 선물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추석 선물'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아웃도어 셔츠를 제안한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체온 관리부터 스타일까지 잡을 수 있는 레이어드 코디를 제안한다. 대표적인 아이템은 남성용 'AS 벤트 체크 셔츠'와 '우븐 라운드 하프 티셔츠'로, 개별 아이템으로 활용 시 스포티한 고프코어룩으로, 레이어드로 연출 시 데일리 타운웨어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AS 벤트 체크 셔츠는 롱 슬리브 스타일의 긴팔 셔츠다. 가볍게 걸쳐 티셔츠와도 레이어드하기 좋은 스타일에 아웃도어 기능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는 3일 개최된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국내와 중국 '애슬레저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22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시상하는 행사다. 국내부문에서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고른 투표율을 보인 가운데, 남성 투표율이 26% 이상 집계돼 젝시믹스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9월 본격적인 가을 산행철을 앞두고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볍게 떠나기 좋은 가방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백팩, 슬링백, 크로스백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취향과 상황에 따라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디자인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을 고려한 기능과 수납공간도 놓치지 않았다. 대표 상품으로는 '그랜드 25L', '라이트 카고 슬링백', '라이트 카고 크로스백'과 '라이트 카고 벨트백'이 있다.
여름철 카라티는 편하게 입으면서 스타일까지 높여줘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이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캐주얼한 감성에 아웃도어 기능까지 담은 '카라티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심플한 카라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컬러의 상품으로 구성돼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일본 도쿄 하라주쿠 기반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네이버후드(Neighborhood)'와의 협업 제품을 8월 23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헬리녹스와 네이버후드의 협업은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10년째 이어오고 있다. 'Neighborhood x Helinox' 컬렉션에서는 헬리녹스에서 꾸준히 주목받아 온 제품군을 바탕으로 총 7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계절과 장소에 관계없이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기는 '레저 노마드족'이 지속적으로 늘면서 트레킹을 즐기는 MZ세대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무더위에 꼭 필요한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접목한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추천한다. 트레킹 시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우븐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남성용 우븐 셔츠칼라 하프 티셔츠는 트렌디한 오버핏 상품으로, 여유로운 사이즈로 제작돼 체형 커버가 가능하고 옷이 몸에 달라붙지 않아 움직임이 많은 트레킹에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