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7월 19일(금) 일본 아티스트 메구루 야마구치(Meguru Yamaguchi)와 협업한 'Meguru Yamaguchi X Helinox'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국 뉴욕 브루클린을 중심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메구루 야마구치는 새로운 형태의 현대 예술 작품을 지향하며 '컷 앤 페이스트(Cut & Paste)' 기법을 사용해 아크릴 페인트가 지나간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을·겨울 의류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시원한 가격 다운'을 실시한다. 역시즌 프로모션은 한여름에 고가의 가을·겨울 다운 재킷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시즌의 트렌드까지 미리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7월 17일(수)부터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레드페이스의 '시원한 가격 다운' 프로모션은 전국에 위치한 매장 중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더 강력해진 에너지 전환으로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5X(ULTRABOOST 5X)'를 이달 18일 출시한다.'울트라부스트 5X'는 아디다스의 대표 러닝화 울트라부스트의 올 시즌 신제품으로 착용감과 통기성이 극대화된 러닝화다. 바쁜 일상 속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러너들에게 경쾌한 컬러로 산뜻함을 주며 러닝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룩으로 제격인 여성용 아웃도어 샌들 2종을 출시했다.'베일리2 우먼 샌들'과 '메이2 우먼 샌들'은 해변, 계곡 등 소비자가 여름철에 자주 찾는 장소를 고려해 선보이게 된 상품으로,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접지력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 '콘트라 릿지 워터' 아웃솔을 적용했다. 덕분에 물에 젖어 미끄러운 바위나 도로에서도 안정적인 활동을 돕는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초경량 축구화 F50 어드밴스먼트팩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며,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글로벌 파트너 손흥민, 정호연, 박재범과 함께한 '오직 스피드를 위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7월 5일부터 7일까지 열린 '오직 스피드를 위해 SON IS COMING'은 스포츠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제품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열린 대규모 이벤트다.
장마철부터 이어지는 무더위까지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 불쾌지수를 낮춰줄 기능성 의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이에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여름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티셔츠는 레드페이스가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이엑스 드라이'를 적용했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F50 '어드밴스먼트팩(Advancement Pack)'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며, 스포츠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제품 경험을 극대화하는 '오직 스피드를 위해' 행사를 7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개최한다.
'SON축구아카데미'를 운영하는 손웅정 감독과 코치진들이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됐다. 손 감독과 A 코치, B 코치 등 3명은 26일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송치돼 검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고소인 측은 지난 3월 9일 오키나와 전지훈련 중 SON아카데미의 A코치가 하체(허벅지) 부분을 막대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