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높은 보온성과 접지력으로 겨울철 스타일링을 높여줄 방한화를 출시했다. 겨울철에는 영하권의 추위에 눈까지 오게 되면 일상에서도 길이 미끄럽기 마련이다. 서포트 패딩 슈즈는 이에 대비할 수 있도록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의 아웃솔인 '콘트라 릿지 워킹'을 사용해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덕분에 일상에서의 미끄러짐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가벼운 등산길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2025 서울마라톤 대회에 앞서, 공식 로고가 새겨진 '서울마라톤 에디션' 발매 및 러너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는 '프리 엑스포'를 12월 2일부터 15일까지 8개의 매장에서 진행한다. 12월 2일 처음 공개되는 '서울마라톤 에디션'은 아디제로 보스턴12 러닝화와 자켓, 쇼츠, 러닝 싱글렛 등 러너에게 꼭 필요한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서울마라톤 공식 로고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겨울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남녀 모델이 각각 레드페이스의 겨울 헤비 다운인 리버 다운 재킷, 아리아 다운 우먼 재킷을 입고 나와 상품의 특장점을 보여준다. 해당 상품들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가 적용됐다. 이는 뛰어난 방풍 기능으로 겨울철 찬 바람을 막아주고, 높은 경량성으로 자칫 무거울 수 있는 헤비 다운을 더욱 가볍게 만들었다.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이하 오리지널스)가 한강을 중심으로 끊임없이 흐르는 서울의 낮과 밤에서 영감을 받은 '데이 앤 나잇 서울(DAY & NIGHT SEOUL)'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데이 앤 나잇 서울' 컬렉션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에서 선보이는 2024년 마지막 '시티 오브 서울(CITY OF SEOUL)' 프로젝트다. '시티 오브 서울'은
최근 등산화에 디자인을 입히면서, 일상과 여행에서도 등산화를 활용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이에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트렌디한 디자인에 아웃도어 기능을 모두 담은 콘트라 파이크 등산화를 출시했다. 콘트라 파이크 등산화는 등산과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로우컷 스타일로 미드컷이나 하이컷에 비해 편하게 신을 수 있고 일상에서 활용에도 부담감이 적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글로벌 대표 라영환)가 11월 18일 제주시 탑동에 위치한 맹그로브 제주시티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제주'(이하 HCC 제주)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HCC 제주는 헬리녹스가 엠지알브이의 뉴리빙 커뮤니티 '맹그로브(Mangrove)' 및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Salomon)'과 협력해 설립한 공간으로, 지역의 문화와 자연을 아우르는 몰 타입의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이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아트토이 브랜드 '베어브릭(BE@RBRICK)'과 협력해 11월 22일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헬리녹스의 15주년을 기념해 2024년에 출시하는 협업 제품으로, 2023년 'Edition One'과 2024년 'Edition Two', '헬리녹스 X 파리 에디션 2024'에 이은 올해의 네 번째 에디션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처음으로 100%(약 7cm) 스케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가을은 아름다운 만큼 일교차가 커 체온 관리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갖춘 마운티니어링 방풍 재킷을 선보였다. 콘트라 러쉬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찬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푸마의 보이시스 업 어 리:제너레이션(VOICES OF A RE: GENERATION), 리:파이버(RE: FIBRE) 및 리:스웨이드(RE: SUEDE)를 포함한 여러 이니셔티브에 대한 인정을 통해 '라우레우스 스포츠 포 굿 인덱스(Laureus Sport for Good Index)'에 포함되었다. 2021년에 출범한 라우레우스 스포츠 포 굿 인덱스는 협업, 혁신 및 창의성을 통해 17개의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에 크게 기여하고, 스포츠 투자 및 활성화에 맞춰 비즈니스 성과를 조정하는 브랜드들을 기념한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올해 3분기 맥시 슈즈 판매량이 전 분기 대비 91%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젝시믹스의 맥시 라인업은 러닝화 '맥시 러너'와 헬스화 '맥시 트레이너'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들은 최대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기능성 슈즈로, 맥시 러너는 1월, 맥시 트레이너는 2월에 각각 론칭됐다.
가을이 점점 짧아지면서 '가을옷은 사치'라고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하지만 큰 일교차에 편하게 걸쳐 입고 쉽게 벗어 수납할 수 있는 재킷은 필수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을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 재킷으로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아웃도어 패딩 재킷을 출시했다. '웨이브 라운드 패딩 우먼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사용해 뛰어난 방풍 기능에 경량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부츠 브랜드 '문 부츠(MOON BOOT)'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두 브랜드의 DNA를 담은 겨울 컬렉션을 이달 7일 전격 출시한다. 아디다스 X 문 부츠 컬래버레이션은 코지한 윈터 룩을 위해 탄생한 컬렉션으로, 초현실적 애티튜드를 담아 하이탑과 로우탑의 부츠부터 재킷과 패러슈트 팬츠
전국 곳곳에서 단풍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오색으로 물든 산에서 건지는 인생샷은 지금 시기에 누릴 수 있는 재미 중 하나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에 가을 무드를 더해 줄 여성용 단풍 산행룩을 선보였다.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상품들은 스타일은 물론, 아웃도어 기능을 접목해 기온 변화가 큰 가을철 산행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포츠 기업 푸마(PUMA)는 멀티 브랜드 컨소시엄의 회원사이자 프랑스 기업인 카비오스(CARBIOS)가 개발한 새로운 생물 재생 기술을 사용해 완전히 섬유 폐기물로만 제작한 세계 최초의 의류를 공개했다. 이 프로젝트에서 혼합된 컬러 섬유 폐기물로 만든 평범한 흰색 티셔츠가 탄생했다. 카비오스의 생물 재생 기술을 사용하여 효소로 폴리에스테르를 기본 구성 요소로 분해하여 생물 재생 폴리에스테르를 생산한 것이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24FW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젝시믹스는 이번 시즌 가벼운 바람막이부터 중·헤비 아우터까지 192종의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아우터 라인업을 강화했다.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인해 겨울 아우터의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10월 4주차(14~20일) 동안 패딩과 플리스 제품의 판매량이 전주 대비 103.8% 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