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유니스(UNIS)가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에 도전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오는 24일 부산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비짓부산(VISIT BUSAN)'을 통해 리얼리티 웹 예능 '유니버스 투어(UNIBUS TOUR)'를 선보인다. '유니버스 투어'는 부산으로 첫 완전체 여행을 떠난 유니스를 그린다. 1박 2일간 멤버들은 부산 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지역의 먹거리부터 랜드마크와 숨은 명소 곳곳을 찾아다닌다.
신민아가 김영대와 결혼식을 올리며 초고속 승진을 향해 한 걸음 다가갔다. 지난 2일(월) 방송된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 3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수도권 기준 평균 4.5%, 최고 5.1%, 전국 기준 평균 3.8%, 최고 4.4%를 기록, 종편 및 케이블 채널 기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갔다. (유료플랫폼 기준 / 닐슨코리아 제공)
'푹 쉬면 다행이야' 김종민이 신지 없이도 0.5성급 무인도 '임원의 꿈'에 한 발짝 다가섰다. 9월 3일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9월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는 전국 가구 기준 5.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17회 연속 전채널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이는 월요 예능 전체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며, 채널 경쟁력과 화제성을 가늠하는 핵심지표인 2049 시청률 역시 1.9%로 월요 예능 전채널 1위를 차지했다.
손해 보기 싫어 결혼식을 계획한 신민아가 '단기 신랑' 김영대에게 프러포즈를 받는다. 오늘 2일(월)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 3회에서는 김영대(김지욱 역)가 신민아(손해영 역)를 위해 색다른 프러포즈 대작전을 펼친다. 앞서 손해영(신민아 분)은 자신에게 유독 으르렁대는 김지욱(김영대 분)에게 가짜 신랑이 되어달라고 제안했다.
스킨이데아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새롭게 리뉴얼 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필드 마켓 죽전의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에 입점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 최근 오픈한 스타필드 마켓 죽전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해 있으며, 기존 이마트 죽전점에 스타필드의 DNA를 입힌 신개념 쇼핑 공간이다. 이번에 메디필이 입점하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는 스타필드 마켓 죽전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수 김성규가 홍콩에서 아시아 투어의 대미를 장식했다. 김성규는 지난달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홍콩 맥퍼슨 스타디움(MACPHERSON STADIUM)에서 펼쳐진 공연을 끝으로 단독 콘서트 '[LV] 3'(Let's Vacay)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했다. 2022년 '[LV] 1'이 '라이트 & 보이스(Light & Voice)', 지난해 '[LV] 2'가 '라이크 유어 바이브(LIKE YOUR VIBES)'의 의미를 담은 것에 이어 이번 '[LV] 3' 콘서트는 '렛츠 베케이(Let's Vacay)'의 줄임말로, 동일한 타이틀의 서로 다른 풀이로 화제를 모았다.
배우 장근석과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가 12년째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장근석의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는 지난 8월 3일과 4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동원갤러리에서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을 열고 수익금을 기부했다. 이번 나눔 사진전으로 장근석의 기부금 1,000만 원을 포함해 총 1억 1,700만 원이 모였고, 전액을 기부했다. 장근석과 '크리제이'는 사진전 수익금으로 남산원, 애신동산, 담우회, 사랑의 달팽이, 주몽재활원, 본태박물관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를 이어갔다.
배우 송지우가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 종영 소감을 전했다. 송지우는 지난 29일 8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 라이프 타임(Lifetime) 오리지널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에서 하나경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사랑의 안단테'는 피할 수 없는 운명을 거스르는 남남북녀의 애틋한 만남을 그린 코맨틱 코미디로, 송지우는 극 중 북한 보위부 대좌의 고명딸이자 약학박사 하나경 역을 맡았다.
지진희-김지수-손나은-윤산하는 다시 한 가족이 될 수 있을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JTBC '가족X멜로'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의 변무진(지진희)-금애연(김지수)-변미래(손나은)-변현재(윤산하)는 이미 갈라선 'X-가족'이다. 11년 전 철없던 가장 무진이 대형사고를 치며 집안의 전재산을 날렸고, 이대로 자식들의 앞날까지 망칠 수 없는 애연은 이혼이라는 결단을 내렸다. 그 후 세 가족은 서로 의지하며 잘 살아냈고
가수 보라미유가 행운을 담은 새 앨범 '클로버 원 (clover #1)'을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한다. '클로버 원'은 총 두 장의 앨범으로 발표되는 '클로버' 앨범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으로, 우리가 가질 수 있는 행운이자 행복을 나만의 클로버를 찾아 떠나는 여행길에 빗대어 풀어냈다.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 '러브 펀치!(Love Punch!)'와 '사랑의 방식 (type)'을 비롯해 '여행길', '안아줄게'까지 총 4곡이 수록, 보라미유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행보를 이어간다.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 부산 전역을 웃음바다로 물들이며 10일 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하 '부코페')은 8월 23일(금) 3천여 명의 관객과 함께한 개막식으로 화려한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10개국 32개 팀이 참여한 제12회 '부코페'는 그 어느 때보다 새롭고 다채로운 무대로 시민들과 만났다. 1일(어제) 폐막식에 앞서 '옹알스'가 극장 공연의 대미를 장식했다. 오후 2시 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에서 열린 이번 공연은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팀인 만큼 많은 이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이끌었다.
배우 윤지온이 '엄마친구아들'에서 남다른 존재감으로 주말 저녁을 책임지고 있다. 윤지온은 지난 1일(일)에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더모도리) 6회에서 딸과 꿈 사이에서 고민하는 강단호의 복잡다단한 내면을 눈 뗄 수 없는 감정 변주로 그려내며 완벽한 캐아일체를 선보였다. 앞서 단호는 첫눈에 반한 구급대원 모음을 몰래 돕고, 소방서로 떡을 보내는 등 적극적인 직진 면모로 설렘을 안겼다.
'푹 쉬면 다행이야' 리더 김종민을 믿지 못한 셰프 정호영이 직접 해루질에 나선다. 9월 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는 0.5성급 무인도 임원에 도전하는 코요태 김종민과 그를 지원하기 위해 일꾼으로 나선 빽가, 박준형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셰프로는 정호영이 함께하며, 스튜디오에서는 안정환, 붐, 김대호, 그리고 신지가 이들의 섬 운영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와 김재영의 진짜 재판이 시작된다. 오는 9월 21일 SBS 새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연출 박진표/제작 스튜디오S)가 첫 방송된다. '지옥에서 온 판사'는 '이제부터 진짜 재판을 시작할게! 지옥으로!'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가 지옥 같은 현실에서 인간적인 열혈형사 한다온을 만나 죄인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사이다 액션 판타지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전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액션 영화 <길복순>의 스핀오프 영화 <사마귀>의 제작을 확정하고, 이목을 집중시키는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사마귀>는 모든 룰이 무너진 살인청부업계에 긴 휴가 후 컴백한 A급 킬러 '사마귀'와 그의 훈련생 동기이자 라이벌 '재이' 그리고 은퇴한 레전드 킬러 '독고'가 1인자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대결을 그린 액션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