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 한양' 김의성, 윤제문, 한재석이 왕좌를 걸고 불꽃 튀는 정치 싸움을 펼친다. 12월 21일 첫 방송을 앞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이 5차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번 티저는 왕을 만드는 사람들, 일명 '킹메이커'의 치열한 권력 다툼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백종원이 한밤중 매의 눈을 발동한다. ENA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짧지만 강렬한 서사를 담은 20명의 도전자들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찾아온 인생 역전의 기회를 잡기 위해 혹독한 스파르타식 미션을 수행하며 이를 극복하는 대서사와 진정성이 담긴 성장 예능이다. 지난 11월 30일 첫 방송 이후 글로벌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 국내 시리즈 TOP5에 랭크인 하는 등 심상치 않은 기세를 보여주며, 상승세를 기대하게 한다.
JTBC 'PROJECT 7(프로젝트 7)'에서 생존한 35명의 연습생들이 국내외 최고의 K팝 프로듀서들이 만든 신곡으로 대결에 나서는, '오리지널 매치'에 돌입했다. 지난 6일(금) 방송된 대한민국 최초 신개념 아이돌 조립 강화 오디션 JTBC 'PROJECT 7'(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 9회에서는 오직 자신들을 위해 만들어진 신곡을 받고 기뻐하며 연습에 돌입한 연습생들이 각각의 절박함으로 갈등을 겪으면서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담겼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과 이하늬가 신언니와 신오빠로 완벽하게 변신, 악의 소굴에 침투하는 '결연한 출격' 엔딩으로 짜릿함의 최고치를 찍었다. 지난 6일(금)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 9회는 닐슨 코리아 기준 최고 12.3%, 수도권 11.6%, 전국 11.3%를 기록하며 5주 연속 금요일 전 채널 시청률 1위 및 한 주간 방송된 전 프로그램 1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2049 시청률은 3.2%로 금요일 방송된 전체 프로그램 중 1위 및 한 주간 방송된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가성비 최강 기사식당 왕돈가스를 선보인다. 12월 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또 하나의 레전드 레시피를 공개한다. 언제나 맛집 레이더를 발동하고 있는 택시 기사님들이 적극 추천하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기사식당 왕돈가스에 도전하는 것. 무엇보다 단돈 8000원으로 4인 가족이 넉넉히 먹을 수 있는 최강 가성비 레시피라고 해 기대를 더한다.
고품격 여성 토탈케어 브랜드 제나셀이 지난 4일 열린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7년 연속 화장품(기능성질세럼)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제나셀은 여성의 진정한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식물의 전형 성능인 식물체의 재생 능력을 바탕으로 '슈퍼셀(인삼과 토마토에서 추출한 캘러스 배양액인 제나셀만의 특허물질)'을 활용한 다양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열혈사제2' 김남길과 정동환이 5년 만에 '깜짝 재회' 현장을 선보인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시즌1에 이어 정의 구현에 앞장서는 열혈사제 김해일(김남길)을 주축으로 한 사이다 코믹과 묵직한 메시지의 조화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지난 8회에서 김해일은 김홍식(성준)이 단순한 마약상을 넘어 대규모 살상을 일으킬 수 있는 위험한 인물임을 파악하고
배우 김법래가 첫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김법래는 오는 5일(목)과 6일(금) 정오 소속사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산군(山君)'의 타이틀곡 '잔(盞)'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3일(화)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에서는 감성적인 면모와 결연한 장군의 면모가 돋보이는 극과 극의 모습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 가운데 두 개의 티저가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이 시청률 상승세 속에서 반환점을 돌며 본격적인 2막에 돌입했다.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은 첫 방송 이후 6회 연속 케이블 및 종편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tvN 타깃인 2049 시청률에서도 2주 연속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월화드라마의 최강자임을 입증했다.
김재중이 감탄 유발 슈트발을 자랑한다. 12월 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아시아의 중심 김재중의 색다른 외출이 공개된다. 무대 위 화려한 슈퍼스타 김재중이 아닌, 일일 직장인 김재중의 모습이 공개되는 것. 이 과정에서 김재중의 세대 초월 인기는 물론 깜짝 놀랄 그의 매운맛 능력까지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김재중은 멋들어진 슈트 차림으로 강남 오피스타운의 GS타워에 등장했다. 바쁜 직장인들이 가득한 건물에
명인화장품이 떠오르는 K뷰티의 신시장인 인도 뭄바이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인디아'에 참가했다. 지난해 50여 개국 약 7500명이 방문하며 호평 속에 마무리했던 코스모프로프 인디아에 올해는 약 9000여 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명인화장품은 현재 80여 개국에 수출 중인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인 '팜스테이'와 함께 특히 유럽에서 특히 각광받고 있는 비건 헤어&바디 브랜드 '라페름', 그리고 최근 국내에서 론칭과 동시에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주목받은 '어나더페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JTBC 'PROJECT 7(프로젝트 7)'이 신곡으로 대결하는 '오리지널 매치'를 시작한 가운데 연습생들이 줄줄이 오열하는 초유의 상황이 발생한다. JTBC 'PROJECT 7'(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 지난 8회에서는 '2차 합탈식'을 통해 합격한 35명의 연습생이 발표된 데 이어, 월드 어셈블러들이 조립한 5개의 조립으로 팀을 이룬 후 다섯 번째 프로젝트 '오리지널 매치'에 돌입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관련 6일(오늘) 방송될 'PROJECT 7' 9회에서는 조립이 결정된 연습생들이 5개의 신곡으로 대결하는 '오리지널 매치'에서
최강 몬스터즈가 '최강으로 돌아온 최초의 적' 덕수고와 2년 만에 다시 만난다. 오는 9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10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가 덕수고와의 대결을 앞두고 집중 분석에 돌입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몬스터즈의 첫 대결 상대였던 덕수고가 최강의 팀이 되어 돌아온다. 올해 전국대회 19연승, 2025 신인 드래프트 최다 지명에 기록을 써내며 '고교 최강자'가 된 덕수고.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부터 남다른 각오를 내비친다.
종영까지 단 4회만을 앞둔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가 휘몰아치는 서사를 예고한 '9, 10회 관전 포인트'를 전격 공개했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1회 평균 12.4%, 최고 15.4%(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로 2024년 전체 미니시리즈 첫 방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달성한 데 이어 현재 방영된 8회까지 꾸준히 두 자릿수 시청률을 유지하며 변수 없는 금토극의 왕자임을 증명했다.
올겨울 유일무이한 가족 영화 <대가족>에서 비주얼부터 내면까지 연기 변신에 성공한 이승기의 삭발 현장 스틸을 공개한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게니우스 | 각본/연출: 양우석] 영화 <대가족>이 개봉 전 사전 시사회를 통해 폭발적인 성원을 얻고 있는 가운데, 그 입소문의 중심에는 삭발 투혼을 선보인 이승기가 있다. 연기 인생 최초로 삭발에 도전한 이승기는 오직 <대가족>의 시나리오와 양우석 감독, 김윤석을 향한 신뢰로 삭발을 결심했다는 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