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겸 배우 서효명이 숏폼 드라마로 새해 스타트를 했다. 서효명은 8일 숏폼 스트리밍 플랫폼 '펄스픽(PulsePick)'을 통해 공개되는 숏폼 드라마 '야근하고 갈래요?'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숏폼 드라마 '야근하고 갈래요?'는 남들에겐 지겨운 오피스 라이프가 로망인 40살의 여자가 25살의 모습으로 회춘, 꽃미남이 가득한 사무실에 신입사원으로 출근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심쿵 판타지 오피스 신데렐라 로맨스극으로 극중 서효명은 함나연 역으로
'현역가왕2'가 본선 2차전 진출자 25명 중 방출 후보만 무려 20명에 달하는 긴장감 속에서 충격적인 최종 방출자와 영광의 MVP를 공개한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역시 격이 다르다"라는 극찬을 일으키는 대한민국 대표 현역들의 탁월한 무대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5주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전 채널 모든 프로그램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화요일 방송된 전 채널 예능 1위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또한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2025년 1월 1주 차 비드라마 검색 반응 부문에서 TOP1을 기록하며 꺾임 없는 파죽지세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실연당한 사람들을 위한 일곱 시 조찬모임>이 수지, 이진욱, 유지태, 금새록 등 화려한 출연진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지난해 12월 29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영화 <실연당한 사람들을 위한 일곱 시 조찬모임>은 2012년 발간된 백영옥 작가의 동명 원작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사강(수지)과 지훈(이진욱)이 저마다의 사연으로 모인 조찬모임에서 자신의 '실연 기념품'을 서로 교환하며, 서로의 사연과 아픔을 공유하며 자신의 이별과 실연에 대처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한국 시장에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Lip Sleeping Mask)' 신규 향 5종을 출시한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입술 관리 제품이다. 현재 전 세계에서 2초마다 한 개씩 판매되는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미국 세포라와 아마존 등 대표 채널에서 뷰티 카테고리 매출 상위권을 수성하고 있다.
'체크인 한양' 김지은이 김민정을 칼로 찔렀다. 지난 1월 12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8회에서는 홍덕수(김지은 분)가 설매화(김민정 분)를 검으로 찌르며 아버지의 복수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홍덕수는 천방주(김의성 분)에게 "돈을 벌게 해드리겠다"며 용천루에 도박장을 만들 것을 제안하며
최강 몬스터즈의 이택근이 '히어로 DNA'를 각성하고, 완벽한 부활을 알리는 맹활약을 예고한다. 오늘(13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최강야구' 114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경남대 양 팀의 승리를 향한 투지가 치열하게 부딪친다. 이날 몬스터즈의 맞상대인 경남대는 대통령기 우승을 거머쥔 대학리그 최강팀으로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화끈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하지만 몬스터즈도 끈질기게 경남대 마운드를 두드린다. 특히 이제 코치에서 선수로 완벽 적응한 이택근이 공격의 활로를 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오는 16일(목) 저녁 8시 서혜진 사단의 크레아 스튜디오가 기획한 '한일가왕전'의 일본 버전인 '한일가왕전 JAPAN ROUND'가 후지TV에서 방송을 확정 지었다. '한일가왕전 JAPAN ROUND'는 '한일가왕전', '한일톱텐쇼'로 한일 문화 교류의 교두보 역할을 톡톡히 해낸 크레아 스튜디오의 제작 노하우가 집대성된 일본판 '한일가왕전'으로, 일본에서 한국과 일본의 쟁쟁한 실력파 가수들이 국가의 명예를 걸고 노래로 한판 붙는 유일무이한 음악 국가대항전 프로그램이다. 특히 야후 재팬, 닛케이 등 일본 유력 언론들은 시작 전부터 '한일가왕전 JAPAN ROUND'에 대한 기사를 집중 보도하며 일본 내 폭발적인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와 크리에이티브 경험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킹스맨이 함께 전 세계를 강타하며 하나의 문화현상으로 자리한 에미상 수상작 <오징어 게임>의 독창적 세계관을 현실로 선보인다. 오는 2월 28일 서울 성수동에 <오징어 게임>의 다양한 게임들을 직접 체험하며 화면 속 스릴을 경험할 수 있는 '오징어 게임: 더 익스피리언스'를 오픈한다. '오징어 게임: 더 익스피리언스'는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인기있는 작품인 <오징어 게임>만의 스릴과 재미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는 몰입형 공간으로, 다채로운 게임들은 물론 음식과 포토존, 굿즈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문화 공간이다.
한국 오컬트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연 '검은 사제들', 그리고 '국가부도의 날', '마스터', '브로커' 등을 제작한 영화사 집의 신작이자 송혜교, 전여빈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검은 수녀들'[제공/배급: NEW | 제작: 영화사 집 | 감독: 권혁재]이 기대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첫 번째 기대 포인트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유니아' 수녀 역 송혜교와 호기심과 의심을 품은 '미카엘라' 수녀 역 전여빈이 선보일 워맨스 케미다.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1월 10일 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투자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과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COACH Matin Kim (코치 마뗑킴) 팝업'(이하 코치 마뗑킴 팝업)을 오픈했다. '코치 마뗑킴 팝업'은 오는 2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이번 팝업은 코치가 추구하는 진정성과 자기 표현의 가치를 담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공간으로 기획됐다.
2025년을 여는 화제작 <하얼빈>[제공/배급: CJ ENM | 제작: (주)하이브미디어코프 | 감독: 우민호]이 지난 1월 11일(토) 400만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개봉 3주차 주말 박스오피스도 부동의 1위를 석권하며 장기 흥행 입지를 다졌다. 2025년을 여는 새해 극장가의 화제작 <하얼빈>이 지난 1월 11일(토) 오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배급사 집계 기준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와 더불어 개봉 3주차에도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쟁쟁한 경쟁작 사이에서 장기 흥행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이로서 <하얼빈>은 개봉 이후 단 한차례도 박스오피스 1위를 놓치지 않고 2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라는 성과를 거뒀다.
'언더커버' 실력자들이 대거 탈락하면서 첫 방송부터 충격의 연속이었다. 1월 12일 첫 방송된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에서는 기본 팔로워 100만 명 이상의 커버씬 파워 인플루언서부터 아직 알려지지 않은 숨은 보석들까지 고퀄리티 라이브 무대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제대로 선사했다. 이날 총 7천 4백만 팔로워들이 선택한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보컬 전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들은 SNS를 벗어나 눈앞에 펼쳐진 무대에서 노래는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와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또 한 번 대박 레시피를 탄생시켰다. 1월 1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월 10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전국 4.3%, 수도권 4.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전 주 대비 상승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무려 6.7%까지 치솟으며 2025년에도 콘텐츠 격전지 금요일 저녁을 굳건하게 지키며 사랑받고 있는 '편스토랑'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5년 첫 번째 NEW 편셰프 윤종훈의 출격, 사랑스러운 딸 서아와 함께 둘째 복덩이의 출산을 기다리며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낸 이정현 부부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학창시절 추억 속 윈터송을 꺼낸다. 1월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13월의 크리스마스' 편으로 꾸며진다. 멤버들은 다양한 목소리들을 모아 겨울을 대표하는 노래를 함께 부르며 리메이크송을 완성할 예정이다. 각자 생각하는 윈터송을 꼽으며 불러보는 가운데, 유재석은 "내가 청소년일 때 들은 노래다"라면서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윈터송을 소개한다.
'체크인 한양' 배인혁과 정건주가 김지은을 구하기 위한 사투를 벌인다. 오늘(11일) 방송되는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7회에서는 살인 사건 용의자로 몰려 문초를 당하는 홍덕수(김지은 분)를 구하기 위한 이은호(배인혁 분)와 천준화(정건주 분)의 사투가 그려진다. 1월 11일 '체크인 한양' 측이 7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스틸컷에는 홍덕수를 구명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은호, 천준화의 모습이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