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지은이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에 특별출연으로 특급 활약을 펼쳤다. 강지은은 정년이에서 소리꾼이었던 정년의 엄마 '서용례(문소리 분)'와 매란국극단 단장 '강소복(라미란 분)'의 어린시절 스승인 당대 최고의 소리꾼 '임진'역으로 특별출연 했다. 등장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으로 정년이(김태리 분)의 서사의 큰 축인 채공선과 강소복의 만남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아비를 따라온 어린 공선이 당차게 공부 대신 소리를 배우겠다는 말에 "예인이 되는 길에는 영광만 있는 것이 아니다" 라는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의심의 대가를 치를 아빠 한석규의 이야기를 예고하는 감각적인 '아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한석규의 연기를 보려고 시작했다가 헤어날 수 없이 빠져든다는 작품. 영화 같은 퀄리티로 화제를 낳고 있는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가 연기는 물론, 스토리, 연출까지 '작감배(작가, 감독, 배우)'의 합이 완벽하게 맞아떨어진 수작으로 입소문을 일으키고 있다.
'좋거나 나쁜 동재'가 예측 불가 엔딩으로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지난 21일(월) 방송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좋거나 나쁜 동재'(연출 박건호, 크리에이터 이수연, 극본 황하정·김상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에이스팩토리·하이그라운드, 제공 티빙) 3회에서는 서동재(이준혁 분)가 의문의 총기 살인 사건에 얽히며 생각지 못한 전개가 펼쳐졌다. 시신의 얼굴을 확인하고 충격에 빠진 서동재의 엔딩은 다음 회차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20대를 위한 슬로우에이징 브랜드 '어나더페이스'가 출시됐다. 첫 번째로 공개된 '펩타테놀' 라인은 토너, 세럼, 크림, 선크림, 하이드로겔 마스크, 모델링 팩,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의 총 8종으로 구성했으며, 펩타테놀은 펩타이드와 판테놀의 더블 포뮬러로 피부의 장벽 개선과 진정을 위한 어나더페이스만의 독자 성분이다. 어나더페이스는 수분 장벽라인인 펩타테놀 출시에 이어 판토텐산과 아하(AHA)·바하(BHA)·파하(PHA) 성분의 더블 포뮬러인 '판토애시드' 트러블 라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글루타치온의 더블 포뮬러인 '나이아치온' 미백 라인을 계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히든아이'가 일본도 살인 사건에 대해 다룬다. 10월 28일(월) 저녁 8시 1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일본도 사건에 대해 다룬다. '히든아이'는 CCTV, 경찰차 블랙박스 등 영상을 통해 도심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를 분석하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지난 8월 파일럿 방송 이후 경찰 시점으로 보는 생생한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로 호평받았다. 이에 시청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지구마불 우승여행' 알고 보면 더 재밌는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26일 첫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지구마불 세계여행'(이하 '지구마불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지구마불2' 우승자 곽튜브의 우승 특전 울릉도 여행기를 담는다. '지구마불' 시리즈 최초로 오직 우승자를 위한, 우승자에 의한 단독 프로그램이 기획됐다는 것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첫 방송을 앞두고 '지구마불 우승여행'만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개봉 20주년을 맞아 극장에서 다시 만나는 라이언 고슬링, 레이첼 맥아담스 주연의 위대한 클래식 로맨스 영화 <노트북>이 개봉 2주차 주말에 누적 관객수 11만 관객을 돌파하고, 독립예술영화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했다.[감독: 닉 카사베츠 | 출연: 라이언 고슬링, 레이첼 맥아담스 | 개봉: 2024년 10월 9일] 밝고 아름다운 도시 아가씨 앨리(레이첼 맥아담스)와 그녀에게 첫눈에 반한 시골 청년 노아(라이언 고슬링)의 평생에 걸친 기적 같은 로맨스 영화 <노트북>이 개봉 2주차를 맞아 지난 주말까지 115,092명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 11만을 돌파했다.
JTBC '정숙한 세일즈'의 연우진이 김소연에게 시나브로 스며들었다. JTBC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연출 조웅, 극본 최보림, 제공 SLL,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221b) 서울에서 온 수상한 형사 김도현(연우진)에게 금제에서 만난 한정숙(김소연)은 '이상한 여자'였다. 성인용품을 가득 안아 들고 그게 "마지막 희망"이라고 외쳤던 이유를 몰랐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지난 방송에선 정숙이 "진짜 멋진 여자"라고 생각의 변화를 갖게 됐다. 이렇게 정숙과 도현의 서사가 차곡차곡 쌓이는 가운데, 도현이 그녀에게 스며든 3단 변화를 되짚어봤다.
배우 강신일이 뮤지컬 '메밀꽃 필 무렵'을 성황리에 마쳤다. 강신일은 지난 20일 오후 3시 서울 백암아트홀에서 열린 무대를 끝으로 열흘간 공연된 뮤지컬 '메밀꽃 필 무렵'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메밀꽃 필 무렵'은 강원도립극단의 대표 레퍼토리로, 평창의 대표 소설가 이효석의 동명 소설의 문학적 서정성을 그대로 담아낸 작품이다. 2018년 초연 이후, 2019년과 2023년에 재연했으며, 전국 35개 지역에서 60회 공연을 통해 3만여 명의 관객과 만났고 높은 예술성과 대중성으로 만족도 94%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성준, 서현우, 김형서가 입장과 동시에 에이스 등극을 예고한 '뉴페이스 3인방'의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1월 8일(금) 밤 10시에 방송될 '지옥에서 온 판사' 후속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의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노 조절 장애 열혈 신부 김해일이 부산으로 떠나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한판 뜨는 노빠꾸 공조 수사극이다.
LG생활건강의 고효능 바디케어 브랜드 비클리닉스(b.clinicx)에서 단순 보습 제공을 넘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가득 채워 탄력을 증가시키는 '하이드로플럼샷TM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지난 5월 LG생활건강이 처음 선보인 비클리닉스는 보습에 치중했던 다른 바디로션들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 피부 고민에 세분된 기능성 바디케어 제품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전하고 있다.
전(前) 아이돌 출신 율희가 '이제 혼자다'를 통해 새 출발을 알린다. 오는 10월 22일(화) 오후 10시 방영될 TV CHOSUN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서는 아이돌 그룹 라붐의 멤버였던 율희가 생애 첫 독립 공간을 공개하며 씩씩하게 인생 2막을 헤쳐 나가는 모습을 선보인다. '최연소 아이돌 부부'라는 타이틀로 21살에 결혼해 세간을 들썩이게 했던 율희. 어린 나이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결혼으로 은퇴한 후, 아이들과 단란한 모습을 방송에 공개하며
'0교시는 인싸타임'이 생기발랄한 여고생으로 변신한 강나언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첫 공개될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기획 제작 스튜디오브이플러스/ 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강나언은 마음만으로 학교는 물론, 대한민국을 정복하고 싶은 '인싸 호소인' 김지은 역을 맡았다. 현실은 말 그대로 아싸이며
스윕패만은 막으려는 최강 몬스터즈가 동국대와의 끝장 승부를 펼친다. 오늘(2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03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동국대 양 팀의 불꽃 튀는 2차전이 공개된다. 이날 최강 몬스터즈는 강력한 선발 투수 니퍼트를 내세워 동국대 타선을 상대한다. 니퍼트의 호투에 주춤하던 동국대는 이내 곧 불방망이와 빠른 발을 장착하며 최강 몬스터즈를 거세게 흔들기 시작한다.
래퍼 저스디스(JUSTHIS)가 6년 만의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저스디스는 19일 오후 6시 서울 홍대 무신사 개러지(MUSINSA GARAGE)에서 단독 콘서트 'JT2DE: MVL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4년 발매된 저스디스의 세 번째 믹스테이프 '머니 Vs. 러브: 드림(Money Vs. Love: Dream)(MVLD)' 1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이다. 또한 저스디스가 지난 2018년 개최한 'JT2DE: RE: Tired.' 이후 6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