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인컴퍼니, JYP엔터테인먼트,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사진]레인컴퍼니, JYP엔터테인먼트,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비가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고 아티스트들의 만남, 역대급 콜라보, 레전드 조합 등 앨범 발매 전부터 쏟아지는 수식어로 대중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증명하고 있는 비의 새 앨범,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를 통해 절제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치열한 대립을 예고했던 비와 박진영은, 두 번째 티저에서 서로를 스쳐 지나가는 순간을 포착한 듯한 독특한 콘셉트의 이미지로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려한 배경 색에 대비되는 블랙 의상, 미묘하게 겹쳐진 몸과 달리 서로 다른 곳을 향해 있는 두 사람의 시선은 '나로 바꾸자'에서 그려질 두 사람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눈길을 끌었다.

K-PO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나로 바꾸자'는 강력한 8비트 리듬에 아날로그 사운드를 더한 90년대 대표 댄스 장르, 뉴 잭 스윙의 분위기를 완벽히 재현한 곡이다. 한 여자를 두고 다투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비와 박진영의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비의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는 12월 31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