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아연이 '춥지 않게'의 생생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백아연은 지난 26일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최근 발매한 디지털 싱글 '춥지 않게'의 재킷 및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재킷 메이킹 영상에는 백아연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백아연은 깊어진 눈빛과 섬세한 표정으로 '춥지 않게'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슈트 차림으로 어른스럽고 성숙한 느낌을 강조한 백아연은 "그동안 해보지 못했던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으로 촬영했다"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에서는 백아연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고스란히 묻어나 눈길을 끌었다. 앞서 공개된 '춥지 않게'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윤박과 호흡을 맞춰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백아연은 이날 촬영 현장에서도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였다.
백아연은 윤박과 어색하게 인사를 나누다가도 슛이 들어가면 자연스럽게 연인 호흡을 맞췄다. 또한 사랑스러운 여자 친구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 백아연은 "처음부터 끝까지 수고해주신 윤박 님에게 너무 감사드린다. 립싱크 없이 드라마처럼 찍는 뮤직비디오가 처음인데 색다른 경험이었다"며 만족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백아연의 신곡 '춥지 않게'는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감싸줄 백아연의 감성과 음색을 살린 R&B 장르의 곡이다. 쉬운 가사와 중독성 높은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배우 윤박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뮤직비디오 역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백아연은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