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8일 컴백을 앞둔 그룹 MCND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8일 자정 MCND 공식 SNS에 2ND MINI ALBUM 콘셉트 포토가 게재됐다.
사진 속 MCND는 강렬하고 힙한 레드 컬러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자아냈다. 이는 무대 위에서 ‘제대로 놀 줄 아는’ 악동의 모습을 연상케 해 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는 MCND가 지난 8월 발표한 1ST MINI ALBUM [EARTH AGE] 이후 약 5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EARTH AGE]가 외계 행성 'Kepler-1649c'에서 동경하던 푸른별 지구에 온 다섯 소년들의 이야기라면, 로는 지구에 도착한 MCND가 자신들의 시대를 열어간다는 이야기를 펼쳐 MCND의 유니크한 세계관을 이어간다.
앞서 지난 27일 컴백 스케줄러와 28일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MCND는 이어 오는 29일부터 개인 포토, 퍼즐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트랙리스트, 뮤직 썸네일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해 컴백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신인답지 않은 완성형 무대로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MCND의 새 음악과 퍼포먼스가 담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음원 전곡은 각각 내년 1월 8일 자정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피지컬 앨범은 내년 1월 11일 발매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