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보라미유가 신보 '클로버 원(clover #1)'의 청량한 무드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28일 미니 앨범 '클로버 원'의 신곡 음원 일부가 담긴 앨범 프리뷰에 이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공개된 앨범 프리뷰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 '러브 펀치!(Love Punch!)'와 '사랑의 방식 (type)'을 포함해 '여행길', '안아줄게'까지 총 네 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러브 펀치!'는 청량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지는 팝 록(pop rock) 장르의 곡으로, 보라미유의 청아한 음색과 시원한 보컬이 더해져 자유로운 청춘의 에너지를 표현했다. 가사에는 펀치에 맞은 듯 어질어질한 사랑에 빠졌을 때 가지게 되는 상대에 대한 귀여운 궁금증과 사랑스러운 설렘을 담았다.
 
더불어 '사랑의 방식 (type)'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모던 록(modern rock) 장르로, 오래된 연인 사이에서 익숙한 사랑의 특별함을 알게 되는 과정을 섬세하게 풀어냈다.
 
콘셉트 포토에는 상반된 매력을 가진 두 타이틀곡을 나타내는 듯 청량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마음 꽃'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새 도약에 나선 보라미유는 이번 앨범 [clover #1] 또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그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보라미유는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clover #1'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