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남우현이 올가을 글로벌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청량록을 선보인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20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우현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너의 남자 (Boyfriend)'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푸른 하늘 아래 마이크를 쥔 남우현의 모습을 비추며 시작돼 밴드의 모습으로 이어졌다. 여기에 경쾌한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멜로디의 '너의 남자 (Boyfriend)' 음원이 흘러나오고, 남우현의 눈부신 비주얼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영상 속 남우현은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비트에 몸을 맡긴 채 리듬을 타며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너의 남자로 받아줄래'라는 그의 시원한 보이스와 함께 마무리된 티저는 짧은 분량에도 강력한 중독성을 예고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신곡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너의 남자 (Boyfriend)'는 남우현의 사랑스러운 직진 고백을 노래한 세레나데송으로, 록킹한 사운드 속 통통 튀는 템포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남우현이 작사, 작곡, 편곡 등 전반적인 음악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진하게 담아냈다.
남우현은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식목일4 - 트리 월드(TREE WORLD)'(이하 '식목일4')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신곡 '너의 남자 (Boyfriend)'가 공연 첫날인 21일 발매되는 만큼, 공연장을 찾을 팬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남우현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너의 남자 (Boyfriend)'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남우현은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식목일4'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같은 시간 속 또 다른 공간에 존재하는 '트리 월드'의 남우현들이 팬들을 위해 지구를 방문해 공연장을 찾는다는 설정으로, 그가 다른 지구에서 온 천년돌과 또 다른 지구에서 온 마에스트로의 모습으로 양일 각각 전혀 다른 공연처럼 팬들 앞에 설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진=빌리언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