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고래와 나’ 고래와 환경 위한 텀블벅 펀딩 오픈

  • 고래와나,
  • 고래와나,

10월 30일 개봉하는 고래 블록버스터 '극장판 고래와 나'[제목: 극장판 고래와 나│감독: 이큰별│내레이션: 한지민, 박해수│제공: 스튜디오 HIM, 썬더필름│제작: SBS│배급: 썬더필름│개봉: 10월 30일]가 고래와 환경을 위해 텀블벅 펀딩을 오픈했다.


 '극장판 고래와 나'는 지구를 품은 경이로운 고래의 세계를 통해 생명으로 연결된 우리가 지켜야 할 위대한 여정을 그린 영화로 대한민국 최초로 고래의 모든 것을 이야기하는 본격 고래 블록버스터 다큐멘터리다. 지구에서 가장 크고 가장 오래 살며 가장 긴 거리를 이동하는 포유류지만, 가장 알려지지 않은 동물인 고래에 대한 비밀을 초대형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는 영화는 드넓은 바다에 은신한 고래의 경이로운 삶과 죽음이 나아가 해양 생명과 기후 위기, 환경 문제로 이어짐을 보여준다.

'극장판 고래와 나'의 텀블벅 펀딩을 통해 고래의 역동적인 생명력 안에 담긴 아름다운 삶과 죽음이 모든 생태계로 연결되어 있고, 이것이 인간들의 욕심으로 인한 것이며 지구의 위기로 이어지는 거대한 SOS라는 것을 관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극장판 고래와 나' 텀블벅 펀딩은 후원 금액에 따라 영화 특별 시사회 초대와 후원자명이 인쇄된 엽서가 삽입된 특별판 원작 도서 증정 및 해양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우시산]에서 제작한 고래 굿즈 3종 세트와 감독과의 특별 GV 등을 선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11월 4일까지 텀블벅 '고래와 나' 페이지(https://tumblbug.com/whalesandi2024)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극장판 고래와 나'는 한지민, 박해수 배우가 내레이션을 맡아 몰입도를 높였다. 2024 뉴욕필름페스티벌 본상, 2024 휴스턴국제영화제 금상을 수상하고 제21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2024 국제해양영화제 초청과 제4회 누벨바그영화제 장편 대상을 받아 완성도를 인정 받았다.

고래와 인간, 지구의 모두가 함께 살아가기 위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 '극장판 고래와 나'는 10월 30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