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극장가에 훈훈한 웃음을 전한 영화 <대가족>이 바로 오늘부터 IPTV와 VOD 서비스를 시작, 극장과 안방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게니우스 | 각본/연출: 양우석] 

<변호인>, <강철비> 등 웰메이드 작품들을 연출해 온 양우석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김윤석, 이승기, 김성령, 강한나, 박수영 그리고 아역배우들까지 흠잡을 데 없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흡인력 있는 연기로 개봉 전부터 호평 세례를 받아온 영화 <대가족>을 드디어 안방에서도 만난다. 그간 성별 불문, 연령 불문 전 세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극장 상영을 이어가던 <대가족>은 바로 오늘 1월 24일(금)부터 IPTV와 VOD로 극장 동시 서비스를 재개, 극장에서 느꼈던 감동을 안방에서도 온 가족들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올겨울 극장가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는 <대가족>은 IPTV 서비스인 KT Genie TV, SK Btv, LG U+ TV는 물론 홈초이스, 스카이라이프, 웨이브(Wavve),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Apple TV 그리고 씨네폭스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VOD로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VOD 극장 동시 서비스 런칭 기념, IPTV에서는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런칭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여 극장에서 <대가족>을 관람했던 관객들에게는 VOD 서비스를 통한 재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에게는 언제 어디서든 구애받지 않고 <대가족>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설연휴에도 극장 상영을 이어가며 가족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모을 영화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가족 코미디. 영화 <대가족>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