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21일(금) 개봉을 앞둔 2025년 최고의 오컬트 기대작 <퇴마록>[원작/크리에이터: 이우혁 | 감독: 김동철 | 제작: 로커스 | 배급: ㈜쇼박스]이 개봉 전 진행된 특별 상영회를 통해 관객들의 높은 기대감을 확인했다.
<퇴마록>이 지난 주말 진행된 특별 상영회에서 높은 좌판율을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열기를 예고하고 있다. 영화 <퇴마록>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장르소설 '퇴마록'을 원작으로 하여, 원작자인 이우혁 작가가 직접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원작의 근본을 제대로 살린 역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사회를 통해 한국 장르 영화의 역사를 다시 쓸 작품이라는 반응과 함께 방대한 세계관의 시작을 한 편의 영화로 함축해서 잘 담아낸 탄탄한 스토리와 고퀄리티 작화 등 만듦새에도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2025년 극장가 가장 뜨거운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를 타고 지난 주말(2/15~16) 진행된 <퇴마록> 특별 상영회는 토요일 47.3%, 일요일 37%의 높은 좌판율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이는 <스즈메의 문단속>(41.7%),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24.6%), <트랜스포머 ONE>(16%)의 특별 상영회 좌석 판매율을 훌쩍 뛰어넘는 기록으로 <퇴마록>의 흥행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2/19(수)~20(목) 진행되는 '스크린X 상영회' 역시 80%를 넘는 매진에 가까운 예매율을 기록하며 다양한 포맷으로 즐기고 싶은 최고의 오컬트 장르 영화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특별 상영회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에 등극한 영화 <퇴마록>은 오는 2월 21일(금) 개봉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