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1]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패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패드는 피지와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살리실산(0.5%)과 트러블 케어 특허 성분인 아크제로, 피부 진정 핵심 성분인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이 패드는 아크네균을 99.99% 제거하는 효과가 입증됐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패드는 반으로 잘라 사용이 가능한 2분할 패드로, 1장만으로도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는 이마와 턱 등 국소 부위를 케어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사용 방법은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패드로 얼굴 전체를 피붓결에 따라 부드럽게 닦아준 뒤, 미온수로 여드름 부위를 깨끗하게 씻어내면 된다.

최근 토너 패드는 단순한 수분 충전과 진정 기능을 넘어서, 모공 관리, 흔적 진정, 탄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기능성 토너 패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파티온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트러블 케어 1위[2] 브랜드로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을 갖춘 차별화된 토너 패드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일 뷰티 크리에이터인 '티벳동생'과 함께 진행한 론칭 라이브 방송이 큰 호응을 얻었으며, 13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에서는 신제품을 포함한 파티온 제품들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 트러블 : 민감, 자극, 건조, 거칠어짐 등의 피부 트러블
[2] 1위 : 올리브영 스킨케어 판매 랭킹 기준(2023.02.18, 2024.03.03, 2025.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