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 민기가 자작곡을 공개했다. 민기는 15일 0시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자이어 프로젝트(Desire Project)' 두 번째 신곡 '아우토반(AUTOBAHN)'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둠 속 붉은 조명 아래 사슬에 묶인 민기의 뒷모습과 함께 시작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이어 고막을 때리는 웅장한 사운드 위로 거친 래핑을 쏟아내는 민기의 모습이 흘러나오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소속사 언코어는 14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데뷔 쇼케이스 개최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이들은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 발매일인 4월 2일 오후 8시에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코스닥 상장사 FSN의 자회사 두허브가 자사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my1pick)의 2월 결산 결과를 발표했다. 전 세계 약 200개국의 다양한 글로벌 유저들이 참여하고 있는 마이원픽은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ASEA), 골든디스크어워즈(GDA),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ATA), KM차트, 서울가요대상(SMA) 등 K-POP을 대표하는 다양한 시상식 및 음악 차트의 투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팬덤 문화의 중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현역가왕2'이 전국 투어 콘서트의 첫 시작인 '서울 콘서트'의 티켓 예매를 전격 오픈한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12주 연속 화요일 예능 전체 1위를 휩쓸고, 최종회 생방송으로 실시한 '실시간 문자 투표'가 지난 시즌 1보다 무려 16만 표 이상 높은 243만 표를 획득하는 등 쾌거를 달성하며 국민 예능의 위용을 드러냈다. 또한 지난 13일(목) 기준, 멜론 '인기 검색어'에 영예의 '제2대 현역가왕'에 오른 박서진과 현역가왕2가 나란히 6위와 7위에 등극하는가 하면
그룹 유니스(UNIS) 엘리시아가 데뷔 후 첫 음악방송 스페셜 MC에 도전한다. 엘리시아는 오는 17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의 스페셜 MC로 발탁됐다. 이날 엘리시아는 기존 MC인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와 호흡을 맞춘다. 엘리시아는 '심플리 케이팝'을 통해 데뷔 첫 음악방송 진행을 맡게 됐다. 엘리시아는 유니스로서 음악 활동은 물론 방송, 콘텐츠,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쳐왔다.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앙코르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3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진행된 인피니트의 데뷔 15주년 콘서트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 앙코르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4월 12일과 13일 양일 공연 전석이 매진됐다. 지난해 12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의 화려한 포문을 연 인피니트는 이후 타이베이,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청춘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1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실내부터 야외까지 각기 다른 스팟을 배경으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완성도 높은 작품성을 자랑하는 오컬트 호러 다큐멘터리 '당골'이 오늘 최초 공개된다. 한국영상대학교와 국악방송의 협력으로 탄생한 다큐멘터리 '당골'은 잊혀 가는 진도의 무속 전통 '당골'을 연구하는 대학원생 '명길'이 '당골판'의 불길한 진실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기묘한 현상에 휘말리며 진도 무속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그 속에 깃든 가치를 재발견하는 오컬트 호러 다큐멘터리다.
3월 13일 목요일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미친맛집: 미식가 친구의 맛집(연출: 김인식, 작가: 윤신혜)>(이하 <미친맛집>)에서 일본 대표 미식가 마츠시게 유타카가 어디에서도 공개한 적 없는 비밀 맛집을 공개한다. <미친맛집>은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집밥 백선생'(tvN)을 기획·연출한 고민구 프로듀서가 기획하고 '코리아 넘버원'과 '성+인물'(넷플릭스)을 연출한 김인식 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 프로그램으로 공개와 동시에 한일 넷플릭스 1위
배우 김히어라가 오컬트 영화 '구원자'에 출연한다. 오늘 13일(목)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김히어라가 오컬트 영화 '구원자'에서 춘서 역으로 관객들과 만난다"라고 전했다. 김히어라가 출연을 확정 지은 '구원자'(감독: 신준, 제공: 스튜디오 빅어스, 제작: 메이데이 스튜디오, 스튜디오 빅어스, 공동제작: 아이필름코퍼레이션)는 간절히 원했던 기적의 대가로 주어진 끔찍한 저주에서 벗어나기 위한 한 가족의 사투를 그린 오컬트 영화다.
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2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비투비 X 삐 프렌즈 팝업 '프레셔리: 런드리 랩(BTOB X B'BE FRIENDS POP-UP 'Freshory: Laundry Lab')' 포스터를 공개하고 팝업스토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네 멤버를 상징하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세탁실을 배경으로 풍성한 거품 속에서 제각각 다른 행동을 취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걸그룹 에스투(S2) 출신 도희가 달라라네트워크의 플랫폼인 트윙플에서 진행하는 '팬커넥트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도희의 리메이크 음원 제작을 위해 진행되며, 팬들의 서포트와 참여를 바탕으로 아티스트의 활동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형태로 이뤄진다. 특히 팬들은 단순한 지지를 넘어, 싱글 제작 과정에 함께하며 아티스트의 음악 여정을 더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4위에 오르며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비하인드 스틸과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지난 3월 7일 공개 이후 3일만에 3,600,000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4위에 등극했다.
배우 성훈이 글로벌 의류 브랜드 '벤치'의 바디 모델로 발탁됐다. 12일 배우 성훈의 소속사 측은 "성훈이 필리핀을 대표하는 글로벌 캐주얼 의류 브랜드 벤치(BENCH/)의 바디 모델로 발탁 됐다"고 밝혔다. 변우석, 지창욱 등 매 시즌 가장 주목받는 한류 스타를 모델로 기용하고 있는 벤치는 필리핀 전 국민이 사랑하는 아시아 1등 브랜드다. 브랜드 측은 '완벽한 결혼의 정석'을 통해 동남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성훈의 높은 인지도를 고려해
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티저를 통해 팬콘서트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2025 비투비 팬콘 '3,2,1 고! 멜림픽'(2025 BTOB FAN-CON '3,2,1 GO! MELympic')'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그라운드(Ground)'와 '로커룸(Locker room)'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각각 야외 경기장과 로커룸을 배경으로 비투비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