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컴백했다. 인피니트는 지난 6일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라이크 인피니트(LIKE INFINITE)'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왔다. 타이틀곡 '데인저러스(Dangerous)'는 경쾌한 디스코 펑크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리듬이 매력적인 곡이다. 감성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사랑이란 감정에 솔직하면서도 열정이 느껴지는 가사가 인피니트만의 청량함을 아낌없이 보여준다.
그룹 에이티즈(ATEEZ) 성화가 생애 첫 모델로 런웨이에 섰다. 성화는 지난 6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린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의 폴-윈터(Fall-Winter) 2025 패션쇼에 모델로 참석해 런웨이를 눈부시게 빛냈다. 성화는 해당 브랜드 쇼 최초로 런웨이에 서게 된 K팝 아티스트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이날 쇼의 남자 모델 중 첫 번째 순서로 런웨이에 올라 워킹을 선보였다는 점 또한 큰 주목을 받았다.
그룹 유니스(UNIS)가 프로축구 경기 축하 무대를 꾸민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8일 경기도 김포시 김포솔터축구장에서 열리는 김포FC 2025시즌 홈 개막전에 출격한다. 이날 유니스는 김포FC와 충북청주FC 경기 하프타임에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멤버들은 탁월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비주얼, 밝은 에너지로 선수들과 경기장을 찾은 관객에게 힘찬 기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 박민영이 모교인 동국대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하며 후배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박민영은 7일(오늘) 오후 동국대학교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 예술대학 연극학부 및 동국 건학 장학금으로 사용해 달라며 5,000만 원을 기부했다. 박민영은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부 연극전공 04학번 출신으로 지난 2016년 개교 110주년 기념 홍보대사에 위촉된 이후 꾸준히 학교를 알리는 데 앞장서며 남다른 모교 사랑을 드러냈다.
웰메이드 숏폼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펄스픽(PulsePick / 이하 '펄스픽')'이 인기 숏폼 드라마 <노인을 위한 MZ는 없다>의 일부를 평생 무료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장 확장에 나선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3월 7일부터 진행되며, 총 32화 중 1화부터 30화까지를 무료로 제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펄스픽'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코미디 인력 양성을 위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지난 5일(수) 동서대학교 코미디 아카데미를 개강해 학생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난해 12월 조직위는 동서대학교와 희극인 양성을 위한 MOU를 체결, 임권택영화예술대학에서 '코미디연기' 과목을 개설했다. 과목 담당 교수로는 뮤지컬엔터테인먼트과 오세준 교수가 맡았고
배우 정석용이 '협상의 기술'에 캐스팅됐다. 정석용은 오는 8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연출 안판석, 극본 이승영, 제작 (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에 오치영 역으로 출연한다. '협상의 기술'은 전설의 협상가로 불리는 대기업의 M&A 전문가와 그 팀의 활약상을 그리는 드라마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오늘 공개를 앞두고 알고 보면 더 재미있을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의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임상춘 작가와 김원석 감독이 전하는 인생 이야기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쌈 마이웨이] 등을 통해 사람 사는 이야기 속에, 매력적인 서사를 가진 캐릭터들을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임상춘 작가와
싱어송라이터 보라미유가 자작곡 '행운을 부탁해'로 지상파 음악방송에 진출한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라미유는 오늘(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행운을 부탁해' 라이브 무대를 펼친다. 특히 이번 '뮤직뱅크' 무대는 보라미유의 데뷔 후 첫 지상파 음악방송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한다. 보라미유는 '행운을 부탁해' 무대를 통해 설렘을 불러오는 청아한 음색은 물론 키보드, 드럼 등과 함께 풍성한 밴드셋 라이브로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룹 유니스(UNIS)가 필리핀 광고계 최고의 블루칩으로 부상했다. 7일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필리핀 대표 캐주얼 의류 브랜드 '벤치(BENCH/)'의 새 얼굴로 낙점됐다. 그간 '벤치'는 김수현, 이민호, 백현, 박서준 등 필리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류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해 왔다.
그룹 에이티즈(ATEEZ) 민기가 K팝 가요계에 이어 해외 패션위크에서도 활약하며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었다. 민기는 지난 6일(현지시간)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의 FW25 패션쇼 '스테이트 오브 레지스탕스(STATE OF RESISTANCE)'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민기는 이번 패션쇼에 참석한 유일한 K팝 남자 아티스트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그간 브랜드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아온 민기는 앞서 개인 SNS를 통해 패션쇼에 초청받은 사실을 알려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자아낸 바 있다.
그룹 아홉(AHOF)이 데뷔도 전에 패션 매거진 화보를 장식했다. 6일 데이즈드는 아홉(AHOF·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아홉(AHOF)으로서 처음 진행한 화보를 통해 끈끈한 팀워크와 개개인의 매력을 마음껏 드러냈다. 특히 콘셉트에 따라 달라지는 아홉(AHOF)의 매력 포인트가 보는 즐거움을 안겼다. 블랙 가죽 스타일링에서는 시크하고 강렬한 매력이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4월 2일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정식 데뷔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은 푸른 하늘 아래 드넓게 펼쳐진 들판 위를 걷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과 함께 시작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가 화보를 통해 스포티한 매력을 뽐냈다.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K-WAY)는 6일 셔누와 함께한 SS25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셔누는 지난해부터 까웨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주는 대표 시그니처 라인 '르브레(Le Vrai)' 4.0 윈드브레이커 제품을 착용하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셔누의 모습을 담고 있어
씨엔블루 정용화가 배우 정해인과 만난다. 정용화는 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음악 토크쇼 '엘피룸'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정용화의 '엘피룸'은 아티스트의 인생을 한 편의 영화에 비유해 OST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가는 뮤직 스토리 토크쇼다. LP판이 가득한 바이닐샵 무드의 공간에서 깊이 있는 음악 이야기와 유쾌한 에피소드를 담아내며,